니모에서 마약상의 아들로, 알렉산더 굴드가 밝힌 '위즈' 아역 시절의 비밀
드라마 '위즈'의 알렉산더 굴드가 아역 시절 자극적인 소재로부터 어떻게 보호받았는지 밝혔습니다. 니모에서 위즈로 이어진 그의 특별한 커리어와 팟캐스트 계획을 만나보세요.
가장 건전한 물고기 '니모'가 가장 불건전한 드라마의 중심에 섰습니다.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위즈(Weeds)에서 막내아들 셰인 보트윈 역을 맡았던 알렉산더 굴드가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마약 매매를 다룬 자극적인 소재 속에서도 그가 어떻게 어린 시절을 온전히 보낼 수 있었는지에 대한 고백입니다.
알렉산더 굴드 위즈 촬영장 내 철저한 아역 보호 시스템
굴드는 최근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10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성인용 콘텐츠의 중심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 덕분에 강렬한 소재들로부터 철저히 격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맥락 대신 대본의 대사만을 전달받는 방식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주변에서 어떤 자극적인 장면이 연출되는지조차 모른 채 연기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설명입니다.
그는 18살 성인이 되어 드라마가 종영할 때까지 현장에서 성장했습니다. 메리 루이스 파커, 리처드 드레이퍼스 등 기라성 같은 대배우들과 함께한 시간은 그에게 '형성적인(formative)' 경험이 되었습니다. 굴드는 촬영장 식구들이 자신을 보호해주는 든든한 울타리였다고 회고했습니다.
픽사 애니메이션 니모에서 성인 드라마 위즈로의 급반전
굴드의 커리어는 극과 극을 달렸습니다. 그는 위즈에 출연하기 직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픽사의 니모를 찾아서에서 주인공 니모의 목소리를 연기했습니다. 그는 역사상 가장 가족 친화적인 영화에서 가장 파격적인 성인 드라마로 자리를 옮긴 자신의 이력을 두고 위트 있는 농담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잠시 연기 활동을 중단했던 굴드는 현재 복귀를 준비하며 오디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할리우드 아역 배우들의 경험을 공유하는 팟캐스트 제작에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아역 배우들에 대한 윤리적 논의가 활발해진 시점에서, 직접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됩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레딧에서 화제가 된 '겉과 속이 다른 유명인' 리스트를 통해 유명인의 이면과 후광 효과의 위험성을 분석합니다. 카다시안, 간디 등 충격적인 실체를 확인하세요.
2026년 1월 22일 발생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아웃룩 장애 현황을 정리합니다. 북미 인프라 복구 및 트래픽 재분배 상황과 비즈니스 영향을 분석합니다.
스크린 데뷔와 동시에 오스카를 거머쥔 19인의 특별한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루피타 뇽오부터 최연소 테이텀 오닐까지,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데뷔 기록을 확인하세요.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2010년 영화 '디어 존' 촬영 당시 채닝 테이텀이 벌인 엽기적인 장난을 폭로했습니다. 커피 컵과 얽힌 황당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