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OLED TV 컨슈머리포트 1위 석권: QN65S90F 등 4개 모델 최고점
삼성전자 OLED TV 4개 모델이 미국 컨슈머리포트 성능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QN65S90F와 QN65S95F의 HDR 및 밝기 성능이 집중 조명되었습니다.
4개 모델이 동시에 왕좌에 올랐다. 삼성전자의 최신 OLED TV 라인업이 미국 시장에서 압도적인 평가를 받으며 프리미엄 TV 시장의 주도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삼성 OLED TV 컨슈머리포트 평가: 화질과 밝기의 정점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권위 있는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는 최근 실시한 성능 평가에서 삼성전자의 OLED TV4개 모델을 '최고의 TV'로 선정했다. 특히 QN65S90F 모델은 탁월한 해상도와 HDR 성능에서 만점에 가까운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HDR 기능을 통해 최적화된 밝기를 구현함으로써 더욱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한다는 점이 주요 선정 이유로 꼽혔다.
또 다른 주력 모델인 QN65S95F는 높은 화면 밝기와 더불어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내장 스피커 시스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평가에는 OLED뿐만 아니라 QLED TV도 우수 제품군에 포함되어 삼성의 폭넓은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입증했다.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장의 지배력 강화
삼성전자는 OLED, QLED, 그리고 마이크로 RGB(Micro RGB) 기술을 아우르는 다각화된 TV 라인업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26년 1월 초 열린 CES 2026에서는 130인치 대형 마이크로 RGB TV를 선보이며 전문가들의 호평을 끌어낸 바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2026년 미국 반도체 관세 위협이 구체화되면서 한국의 대응이 시급해졌습니다. 대만의 5000억 달러 투자 합의가 기준이 되면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에 대한 압박도 커지고 있습니다.
2026년 1월, 삼성가 홍라희 전 관장이 상속세 납부를 위해 삼성전자 지분 2.8조 원 규모를 매각합니다. 12조 원 상속세 완납을 위한 마지막 행보를 분석합니다.
2026년 트럼프 행정부는 대만과의 반도체 관세 합의를 표준으로 삼지 않고 각 국가와 개별 협상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기업들의 대응이 주목됩니다.
2026년 1월 4일 이재명 대통령이 삼성, SK 등 200여 명의 경제 사절단과 함께 베이징에 도착했습니다. 시진핑 주석과의 정상회담을 통해 미중 갈등 속 실리 외교를 모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