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디 싱이 던진 폭탄 발언 "기묘한 이야기 일레븐은 죽었다"
세이디 싱이 '기묘한 이야기' 피날레에서 일레븐이 죽었다고 주장하며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제작진 더퍼 형제의 공식 입장과 함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일레븐은 살아있는 것일까, 아니면 우리 곁을 떠난 것일까?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주역 세이디 싱이 주인공 일레븐의 생사에 대해 예상치 못한 발언을 내놓으며 팬들 사이에 뜨거운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세이디 싱 기묘한 이야기 일레븐 죽음 해석 논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 따르면, 맥스 역의 세이디 싱은 2026년 1월 5일 '더 투나잇 쇼'에 출연해 밀리 보비 브라운이 연기한 일레븐이 피날레에서 실제로 사망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극 중 일레븐은 뒤집힌 세계의 문 안에서 자신을 희생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이후 마이크는 그녀가 살아있다고 암시한 바 있다.
하지만 세이디 싱은 마이크의 주장을 상실을 견디기 위한 대처 기제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그녀는 일레븐의 죽음이 서사적으로 더 강렬한 결말이라고 생각하며, 마이크의 이야기는 아이들이 어린 시절과 작별하기 위해 스스로를 위로하는 마지막 동화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제작진 더퍼 형제가 밝힌 공식 입장
공동 제작자인 맷 더퍼와 로스 더퍼 형제는 일레븐의 운명을 시청자의 해석에 맡겼다. 이들은 시즌 5 작업을 하는 동안 일레븐의 운명에 대해 작가진 내부에서도 치열한 토론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결국 작가들의 서로 다른 의견이 결말의 대사에 그대로 반영되었으며, 팬들이 각자 믿고 싶은 대로 결론을 내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프로듀서 사라 포스터가 과거 조지 클루니와의 소개팅이 왜 '최악'이었는지 팟캐스트에서 공개했습니다. 24세 사라에게 40대 클루니는 '할아버지' 같았다는 솔직한 고백을 확인해 보세요.
맷 데이먼이 넷플릭스의 영화 제작 가이드라인을 폭로했습니다. 스마트폰 시청자를 위해 줄거리를 3~4번 반복하고 5분 안에 자극적인 장면을 넣으라는 요구의 배경을 분석합니다.
벤 애플렉이 맷 데이먼과 함께 출연하지 않아 다행인 영화로 'Stuck on You'를 꼽았습니다. 30년 우정의 비결과 넷플릭스 신작 The Rip 비하인드를 확인하세요.
벤 애플렉과 맷 데이먼이 15번째 협업작인 넷플릭스 영화 '더 립' 공개와 함께 30년 우정의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경쟁 대신 상생을 택한 그들의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