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토크쇼 테이블 위에 놓인 아이패드와 축구 경기 화면
ViralAI 분석

아스날이 먼저였다. 이드리스 엘바가 토크쇼 녹화 중 아이패드를 꺼낸 이유

2분 읽기Source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토크쇼 녹화 도중 아스날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 아이패드를 꺼내 화제입니다. 세스 마이어스와의 유쾌한 인터뷰 비하인드를 확인하세요.

"인터뷰 중인데 말 좀 그만 하실래요?" 세계적인 배우가 인기 토크쇼 진행자에게 던진 농담 섞인 핀잔이다.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생방송 토크쇼 도중 자신의 소속팀 경기를 사수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해 화제다.

이드리스 엘바 아스날 경기 시청 위해 토크쇼 중 패드 지참

애플 TV+의 인기 시리즈 하이재킹시즌 2 홍보를 위해 세스 마이어스의 심야 토크쇼에 출연한 엘바는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다. 그는 손에 아이패드를 든 채 자리에 앉아 진행자를 당황하게 했다. 이유를 묻는 질문에 그는 아스날리버풀의 프리미어리그 빅매치가 한창이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당시 경기는 70분을 넘어서며 절정으로 치닫고 있었다. 진행자 마이어스는 엘바가 경기를 볼 수 있도록 책상 위에 패드를 배치해주며 배려했지만, 인터뷰 질문을 멈추지 않았다. 이에 엘바는 "계속 말씀하실 건가요?"라며 익살스럽게 응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장면은 축구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공유되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