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화려한 시상식 조명 아래 놓인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트로피
ViralAI 분석

2026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수상 결과: '시너스'와 '프랑켄슈타인'의 독주

3분 읽기Source

2026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수상 결과 요약. 시너스 17개 부문 노미네이트, 프랑켄슈타인 기술 부문 석권 및 주요 수상자 명단을 확인하세요.

17개 부문 후보 지명이라는 압도적인 숫자가 증명하듯, 2026년 할리우드의 시선은 한 곳으로 쏠렸다. 2026년 1월 4일(현지시간) 산타모니카 바커 행거에서 열린 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는 올 한 해 영화계를 정의할 비평가들의 선택을 공개하며 시상식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코미디언 첼시 핸들러가 4회 연속 사회를 맡은 이번 시상식은 전통적인 강자들과 새로운 장르 영화들의 격돌로 요약된다.

2026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영화 부문: 기술과 연기의 조화

영화 부문에서는 라이언 쿠글러 감독의 시너스(Sinners)가 총 17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최다 노미네이트 기록을 세웠다. 특히 이 작품은 올해 신설된 '베스트 캐스팅 및 앙상블' 부문에서 첫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한편,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프랑켄슈타인은 기술 부문을 휩쓸었다. 제이콥 엘로디가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데 이어, 미술상, 의상상, 분장상까지 거머쥐며 거장의 미장센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 남우조연상: 제이콥 엘로디 (프랑켄슈타인)
  • 여우조연상: 에이미 매디건 (웨폰스)
  • 신인상: 마일스 케이튼 (시너스)

TV 시리즈와 변화하는 시상식 트렌드

TV 부문에서는 넷플릭스의 애돌레선스(Adolescence)6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강세를 보였다. 드라마 시리즈 남우주연상은 더 핏(The Pitt)노아 와일리에게 돌아갔다. 올해 크리틱스 초이스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을 반영하여 베스트 버라이어티 시리즈, 스턴트 디자인, 사운드 등 4개의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이는 기술적 성취와 대중적 장르에 대한 비평가들의 시각이 더욱 확장되고 있음을 시사한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