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저튼 시즌 4 예고편: 베네딕트의 '신데렐라' 찾기, 1월 29일 공개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 4' 첫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가면무도회에서 만난 미스터리한 여인 소피 백을 찾는 베네딕트 브리저튼의 신데렐라 로맨스를 미리 만나본다.
브리저튼이 고전 동화를 만났다. 넷플릭스(Netflix)가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맞춰 인기 시대극 '브리저튼(Bridgerton)' 시즌 4의 첫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브리저튼 가문의 둘째 아들 베네딕트 브리저튼(루크 톰슨)이 가면무도회에서 만난 미스터리한 여인을 찾아 나서는, 마치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로맨스에 초점을 맞춘다.
자정의 미스터리, 단서 하나는 장갑뿐
공개된 예고편은 가면무도회에서 운명적인 상대를 만나는 베네딕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는 그녀를 "지금껏 만난 사람 중 가장 흥미로운 사람"이라 칭하지만, 자정을 알리는 시계 종소리와 함께 그녀는 사라진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ntertainment Weekly)에 따르면, 그녀가 남긴 유일한 단서는 은색 장갑 한 짝뿐이다. 시청자에게만 공개된 비밀은 그녀의 정체가 하녀인 소피 백(예린 하)이라는 것이다. 둘은 이후 다시 마주치지만, 소피는 자신의 정체를 숨긴다.
보호가 필요한 신데렐라는 아니다
쇼러너인 제스 브라우넬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를 통해 "고전적인 신데렐라 이야기 속 신데렐라는 어려움에 처한 소녀인 경우가 많지만, 소피 백은 그런 인물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소피가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려는 강한 의지를 가진 인물로 그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예고편에서는 이 외에도 어머니 바이올렛 브리저튼과 마커스 앤더슨 경의 로맨스, 그리고 지난 시즌 결혼한 콜린과 페넬로페, 프란체스카와 존 스털링 부부의 모습도 잠시 비춰졌다. '브리저튼' 시즌 4 파트 1은 1월 29일에, 파트 2는 2월 26일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퀴어아이 시즌 10 공개와 함께 불거진 카라모 브라운의 부재와 불화설 속에서 전 멤버 바비 버크가 올린 묘한 윙크 게시물이 화제입니다.
넷플릭스 다큐 '유괴: 엘리자베스 스마트' 공개에 맞춰 주범 브라이언 미첼과 완다 바지의 근황을 정리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스마트 유괴 사건 근황과 범인들의 처벌 수위를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퀴어 아이 시즌 10 피날레와 함께 팹 5 멤버들이 전한 마지막 고별사 내용을 정리합니다. 10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감동적인 순간을 확인하세요.
프로듀서 사라 포스터가 과거 조지 클루니와의 소개팅이 왜 '최악'이었는지 팟캐스트에서 공개했습니다. 24세 사라에게 40대 클루니는 '할아버지' 같았다는 솔직한 고백을 확인해 보세요.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생각을 나눠주세요
로그인하고 의견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