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크리스토퍼 리브와 헨리 카빌의 슈퍼맨 슈트 비교 이미지
ViralAI 분석

헨리 카빌, 전설의 '슈퍼맨' 슈트를 입다: 잭 스나이더가 공개한 결정적 순간

2분 읽기Source

잭 스나이더 감독이 헨리 카빌의 슈퍼맨 데뷔 전, 크리스토퍼 리브의 오리지널 슈트를 입고 촬영한 희귀 테스트 사진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악수했지만 주먹은 쥐고 있는 듯한 할리우드의 냉혹한 세대교체 속에서도, 전설의 시작을 알리는 미공개 기록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영화 감독 잭 스나이더는 지난 2025년 12월 26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배우 헨리 카빌이 과거 크리스토퍼 리브의 오리지널 슈퍼맨 슈트를 입고 진행했던 첫 번째 테스트 사진을 공개했다.

"부정할 수 없는 슈퍼맨의 탄생"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보도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2013년 개봉작인 '맨 오브 스틸'의 제작 초기 단계에서 촬영되었다. 당시 헨리 카빌을 위한 전용 슈트가 제작되기 전이었기에, 제작진은 1978년부터 1987년까지 4편의 영화에서 활약한 원조 슈퍼맨 크리스토퍼 리브의 의상을 빌려와 테스트를 진행했다.

스나이더 감독은 사진과 함께 "이 사진은 부정할 수 없었다"는 문구를 덧붙이며 당시의 전율을 회상했다. 그는 과거 인터뷰에서 다른 배우들이 그 슈트를 입었을 때는 어울리지 않아 웃음이 터지기도 했지만, 헨리 카빌이 입고 트레일러에서 나왔을 때는 모든 스태프가 그가 진정한 슈퍼맨임을 직감했다고 전했다.

엇갈린 운명과 새로운 시대

헨리 카빌은 '맨 오브 스틸'을 시작으로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저스티스 리그' 등에서 활약하며 약 10년간 DC 유니버스의 얼굴로 지내왔다. 그러나 최근 제임스 건피터 사프란이 주도하는 DC 스튜디오의 리부트 계획에 따라 하차하게 되었다. 현재는 배우 데이비드 코런스웻이 새로운 슈퍼맨 역할을 이어받아 촬영을 진행 중이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