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써클차트 1위 탈환, 솔로 파워 입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12월 셋째 주 써클차트 앨범 부문 1위를 탈환했습니다. 화사, 트와이스 등 주요 아티스트들의 차트 성적과 분석을 확인하세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이 다시 한번 증명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이 자신의 첫 솔로 미니 앨범으로 주간 앨범 차트 정상을 탈환하며 흔들림 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써클차트 1위 기록과 주요 순위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5년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의 주간 차트에 따르면, 연준의 솔로 미니 앨범 'NO LABELS: PART 01'이 피지컬 앨범 차트 1위에 다시 올랐다. 발매 직후에 이어 역주행에 가까운 생명력을 보여주며 솔로 활동의 성공적인 궤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번 차트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약진도 두드러졌다. 베리베리(VERIVERY)의 새 싱글 'Lost and Found'가 차트에 재진입하며 팬덤의 화력을 증명했다. 이외에도 화사, HUNTR/X, 트와이스(TWICE) 등 쟁쟁한 이름들이 각 부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연말 가요계의 뜨거운 경쟁을 보여줬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2026년 1월 18일 밀라노 패션위크 프라다 쇼에 참석한 미야오 가원이 '천연 비주얼'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5세대 아이돌의 패션과 외모 기준을 둘러싼 글로벌 팬들의 반응을 정리합니다.
KATSEYE 마논이 자신을 둘러싼 근거 없는 팬 이론과 루머에 대해 단호하게 대응하며 선을 그었습니다. 하이브 글로벌 걸그룹 멤버로서 보여준 주체적인 태도를 분석합니다.
15세 아이돌 안승비의 급격한 외모 변화로 인한 '안승비 성형 논란 2026'이 확산 중입니다. 네이트판 누리꾼들의 반응과 S2iT 데뷔 소식을 정리했습니다.
2026년 3월 20일 발매될 BTS ARIRANG 앨범 커버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예술적 신비주의라는 팬들의 찬사와 지루하다는 네티즌의 혹평이 엇갈리는 현 상황을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