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지훈 부친상 소식, 플레디스 공식 입장 발표 (2026년 1월)
TWS 지훈의 부친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훈이 가족과 함께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발표하며 팬들의 따뜻한 위로를 당부했습니다.
팬들의 위로가 이어지고 있다. 보이그룹 TWS(투어스)의 멤버 지훈이 부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TWS 지훈 부친상 소식과 플레디스의 공식 발표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026년 1월 12일, 위버스를 통해 지훈의 부친이 전날 저녁 세상을 떠났다고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인은 투병 중 건강이 악화되어 별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티스트 보호와 사생활 존중 요청
플레디스 측은 현재 지훈이 가족들과 함께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장례는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며, 소속사는 아티스트가 충분한 애도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와 배려를 당부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2026년 40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TWS 도훈이 마이크가 켜진 줄 모르고 LE SSERAFIM의 노래를 부른 해프닝이 화제입니다. 그의 귀여운 실수와 라이브 실력을 확인해보세요.
2026년 1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TWS가 55.78% 급증한 1,073,422의 지수로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성장세를 증명했습니다.
연이은 악재로 위기를 맞았던 하이브가 사내 식당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붕어빵'으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들이 칭찬하며 시작된 붕어빵 신드롬의 전말을 알아본다.
2025 MBC 가요대제전이 스페셜 무대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일릿(ILLIT) 원희, TXT 태현과 한로로, TWS 등 세대와 장르를 초월한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미리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