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J2NNI5 사진전 티저 전격 공개, 파격적인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 '깜짝'
2026년 1월 13일, 블랙핑크 제니가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통해 J2NNI5 사진전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파격적인 비주얼과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티저에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아우라가 화면을 압도한다. 블랙핑크 제니가 개인 레이블 설립 후 첫 사진전 티저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26년 1월 13일, 제니의 1인 기획사인 오드 아틀리에(OA)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다가오는 사진전 'J2NNI5'의 무드 필름 티저를 공개했다.
제니 J2NNI5 사진전 티저 속에 담긴 파격적인 영상미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 속 제니는 기존의 정형화된 아이돌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과감하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코리아부에 따르면, 일부 네티즌들은 티저 속 제니의 모습에 대해 '충격적'이라면서도 그녀의 압도적인 비주얼에 찬사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인 기획사 설립 후 본격적인 홀로서기 행보
이번 사진전은 제니가 홀로서기를 선언한 이후 팬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주요 프로젝트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티저 영상 말미에는 'D-3'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사진전 개최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업계에서는 이번 사진전이 제니만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보여주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블랙핑크 'AS IF IT'S YOUR LAST'가 15억 뷰를 돌파하며 4번째 15억 뷰 MV를 기록했다. 8년 7개월 만의 성과가 K-팝 산업에 던지는 의미를 분석한다.
BLACKPINK 제니가 MBC '비밀친구 클럽'에 출연한다. K-아이돌의 예능 진출이 갖는 의미와 팬덤 문화의 변화를 분석한다.
BLACKPINK 제니가 MBC 새 예능 '비밀친구클럽'에서 덱스, 추성훈과 함께 특별한 미션에 도전한다. K-예능의 새로운 실험이 시작된다.
BLACKPINK 제니의 MBC 예능 출연이 K-Pop 아이돌의 예능 진출에 던지는 의미와 팬덤 문화의 변화를 분석한다.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생각을 나눠주세요
로그인하고 의견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