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어두운 밤 도로 위에 떨어진 요리사 모자와 경찰차 경광등
ViralAI 분석

탑 셰프 우승자 켈시 바나드 클락 음주운전 혐의로 앨라배마서 체포

2분 읽기Source

탑 셰프 시즌 16 우승자 켈시 바나드 클락이 앨라배마에서 자녀를 태운 채 음주운전을 하다 체포되었습니다. 사고 경위와 향후 전망을 확인하세요.

최고의 요리사에서 피의자로 전락했다. 인기 요리 경연 프로그램 탑 셰프의 우승자인 켈시 바나드 클락이 앨라배마주에서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켈시 바나드 클락 음주운전 혐의 및 사고 경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2026년 1월 21일(현지시간) 수요일, 클락은 앨라배마주 도선 시립 교도소에 음주운전(DUI) 혐의로 수감되었다. 도선 경찰국은 차량이 우편함을 들이받았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으며, 현장에서 음주 측정을 실시한 결과 클락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특히 사고 당시 차량에는 클락의 두 자녀가 함께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대중에게 더 큰 충격을 안겼다. 다행히 이번 사고로 인한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우승 뒤에 가려진 이면과 엇갈린 행보

클락은 2019년 방영된 탑 셰프16번째 시즌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요리책 발간과 레스토랑 경영, 넷플릭스의 요리 프로그램 심사위원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더욱 아이러니한 점은 사고 전날 그녀가 SNS에 게시한 영상이다. 그녀는 영상에서 자신을 '의사'나 '우버 운전기사'에 비유하며 비전문가들을 비꼬는 농담을 던졌으나, 정작 하루 만에 자녀를 태운 채 법을 위반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클락 측은 이번 사건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