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티파니 해디쉬 정체 공개와 사면된 크리스리 부부의 충격 등장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티파니 해디쉬 정체 공개! '리후후'로 변신해 폭소 유발 난동을 피운 그녀의 정체와, 사면 후 복귀한 크리스리 부부의 소식을 확인하세요.
백악관 사면을 받은 리얼리티 스타부터 무대 위에서 '발구르기 난동'을 부린 에미상 수상자까지, '더 마스크드 싱어'가 역대급 출연진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2026년 1월 14일(현지시간) 방송된 FOX의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두 번째 에피소드는 '공포의 밤(Fear Night)'이라는 테마에 걸맞게 소름 돋는 반전과 정체 공개를 이어갔다.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티파니 해디쉬 정체 공개와 크로와상의 반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시작과 동시에 '크로와상(Croissants)'의 정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복면 속 주인공은 토드 크리스리와 줄리 크리스리 부부였다. 리얼리티 쇼 크리스리 노우즈 베스트로 유명한 이들은 2022년 은행 사기 및 세금 포탈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았으나, 2025년 5월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으로부터 사면을 받고 복귀했다. 판정단 중 제니 맥카시-월버그가 이들의 정체를 정확히 맞히며 추리력을 뽐냈다.
이어진 '공포의 밤' 경연에서는 하이 볼티지, 칼라 릴리, 부엉이, 가지 등 새로운 복면 가수들이 등장했다. 특히 게스트로 참여한 '피어 팩터'의 호스트 조니 녹스빌은 쥐, 거미, 바퀴벌레가 가득 찬 상자 속에 힌트를 숨겨두어 출연진과 관객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리후후의 난동과 티파니 해디쉬의 폭소 유발 정체 공개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독특한 매너로 눈길을 끈 '리후후(Le Who Who)'였다. 그녀는 호스트 닉 캐논에게 "내가 당신의 두 번째로 부유한 아이 엄마가 되어주겠다"는 농담을 던지고 무대 위에서 엉덩이를 때리는 등 우스꽝스러운 난동을 피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탈락이 결정되자 무대에 주저앉아 발을 구르는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결국 공개된 그녀의 정체는 영화 걸즈 트립으로 잘 알려진 에미상 수상 코미디언 티파니 해디쉬였다. 판정단 중 그녀의 절친인 리타 오라는 자신의 결혼식 하객이었던 그녀의 목소리를 단번에 알아채며 정체를 맞히는 데 성공했다. 이로써 판정단은 시즌 초반부터 놀라운 적중률을 보이며 다음 주 경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복면가왕 미국 시즌 14에서 '크루아상' 듀오의 정체가 토드와 줄리 크리스리 부부로 밝혀졌습니다. 'Jailhouse Rock' 선곡 비화와 가족 간의 비밀 이야기를 PRISM이 전합니다.
모던 패밀리의 에릭 스톤스트릿이 2025년 결혼 당시 제시 타일러 퍼거슨에게 결혼 2일 전에야 소식을 전한 독특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치킨 모양의 돌부터 할라피뇨 벌새까지, 뇌를 속이는 금지된 음식 파레이돌리아 사례 40선을 소개합니다. 토론토 대학교 강 리 교수가 밝히는 착시의 과학적 이유를 확인하세요.
37만 명이 열광하는 서브메카노포비아 공포 사진 레딧 커뮤니티의 비결. 물속에 가라앉은 거대 인공물이 주는 소름 돋는 경외감과 전문가의 분석을 PRISM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