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신부군에게' 커플, 타카스기 마히로와 하루, 열애설 건너뛰고 결혼 전격 발표
2023년 인기 J드라마 '나의 신부군에게'의 주연 배우 타카스기 마히로와 하루가 2025년 12월 23일, 열애설 없이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했다.
2023년 인기 일본 드라마 (Mr. Bride)의 두 주연 배우, 와 가 열애 소식 없이 곧바로 결혼을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2025년 12월 23일(현지 시간), 각자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드라마 속 인연이 현실로
두 배우는 드라마 에서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작품 종영 이후에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졌으나, 별도의 열애설이나 공식적인 인정 과정은 없었다. 이번 발표는 드라마 속 커플이 현실 부부로 이어지는 이례적인 사례로 기록될 전망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직접 소통
회사 측 공식 발표가 아닌, 각자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와 는 각자의 성명에서 함께 미래를 만들어가기로 결심했다고 밝히며, 팬들의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했다. 이들의 갑작스러운 발표에 팬들은 놀라면서도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한국갤럽이 2025년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한 가수와 노래 순위를 발표했다. 13~39세, 40세 이상으로 나뉜 조사 결과를 통해 세대별 음악 소비 트렌드와 K팝 지형도를 분석한다.
현빈이 아내 손예진과의 세 번째 작품에 대해 언급했다. '사랑의 불시착' 같은 로맨스가 아닌,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같은 새로운 장르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두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6년 4월 시작되는 BTS 월드 투어 광고에 실물과 다른 AI 생성 이미지가 사용되어 논란입니다. 팬들의 반응과 상세 내용을 확인하세요.
캣츠아이(KATSEYE) 멤버 다니엘라가 과거 'Telepatia' 커버 영상 속 오토튠 및 발음 문제로 가창력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하이브 글로벌 그룹의 실력 검증에 대한 분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