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돈에서 부모로, 배인혁·노정의 tvN '우리의 우주' 육아 로코 2026년 기대작
tvN의 새 로맨틱 코미디 '우리의 우주'에서 배인혁과 노정의가 사돈 관계에서 공동 육아 파트너로 변신합니다. 2026년 기대작의 티저와 줄거리를 확인하세요.
악수 대신 기저귀를 잡았다. 사돈 관계였던 두 남녀가 하루아침에 공동 육아 파트너가 되는 파격적인 설정의 로맨틱 코미디가 찾아옵니다. tvN의 새 드라마 '우리의 우주'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배인혁·노정의 '우리의 우주'가 그리는 색다른 가족의 탄생
드라마 '우리의 우주'는 삼촌에서 아빠가 된 배인혁과 이모에서 엄마가 된 노정의가 주인공입니다. 드라마빈즈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이 드라마는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아이를 맡게 된 두 사돈이 육아라는 거대한 재난(?)을 함께 극복하며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초보 부모로서 겪는 좌충우돌 상황이 유쾌하게 묘사되었습니다.
대세 배우들의 만남과 로코 장르의 변주
주연 배우들의 면면도 화려합니다. 배인혁은 최근 '체크인 한양'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으며, 노정의는 '고백로그'(Crushology 101) 등을 통해 차세대 로코퀸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두 배우가 보여줄 '사돈 케미'는 기존의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 공식을 깨는 신선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tvN '봄날의 설렘'에서 이주빈과 안보현이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지만, 곧 숨겨진 비밀들이 수면 위로 떠오를 예정이다. K-드라마 로맨스 장르의 새로운 매력을 분석한다.
tvN 새 드라마 '우리의 우주'가 2월 4일 첫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배인혁과 노정의가 조카를 함께 키우며 펼치는 동거 로맨스 이야기.
1월 마지막 주 K-드라마 시청률 분석. Recipe for Love 상승세, I Dol 조용한 종영, tvN 봄 드라마 선전. 시청률 뒤에 숨은 시장 변화는?
JTBC 새 드라마 '연애의 실용적 가이드'가 던지는 현실적 연애관. 한지민이 두 남자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이 2026년 연애 트렌드를 반영한다.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생각을 나눠주세요
로그인하고 의견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