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White Memories', 뮤직뱅크 결방 속에서도 1위 트로피 거머쥐어
프로미스나인이 'White Memories'로 12월 26일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습니다. 결방 중에도 4,875점을 기록하며 첫 트로피를 따냈습니다.
방송은 쉬었지만 프로미스나인의 인기는 멈추지 않았다. 숨피와 KBS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이 새 윈터 싱글 'White Memories'로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첫 트로피를 기록했다.
4,875점으로 증명한 겨울 시즌송의 저력
2025년 12월 26일 예정되었던 KBS 2TV '뮤직뱅크' 생방송은 결방되었으나,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주 승자를 발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총점 4,875점을 획득하며 정상에 올랐다. 이는 신곡 'White Memories' 발표 이후 음악 방송에서 거둔 첫 번째 성과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이 기사에 대한 생각을 나눠주세요
로그인하고 의견을 남겨보세요
관련 기사
2026년 BTS 월드투어 '아리랑' 티켓 예매가 시작되었습니다. 탬파와 스탠포드는 매진으로 회차가 추가된 반면, 엘파소 등 일부 지역은 잔여석이 발생하며 투어 경로에 대한 팬들의 비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알파 드라이브 원이 2026년 1월 23일 뮤직뱅크에서 엔하이픈을 꺾고 'FREAK ALARM'으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10,559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신인 파워를 입증한 현장을 분석합니다.
아스트로 차은우가 1,370만 달러 규모의 탈세 의혹과 과거 영상 재조명에 따른 인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2026년 현재 논란의 핵심을 분석합니다.
알파드라이브원 아르노 부상 업데이트 2026 정보를 확인하세요. 골절 부상 이후 회복 경과와 향후 활동 계획을 소속사 발표를 토대로 분석합니다.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