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는 빈 무대 위 두 개의 조명
K-CultureAI 분석

유승언·지윤서 EVNNE 탈퇴 후 계획 발표: YH 엔터테인먼트의 2026년 전략

2분 읽기Source

2026년 1월 5일, YH 엔터테인먼트가 EVNNE을 떠난 유승언과 지윤서의 향후 활동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5인조 영구 팀으로 개편된 EVNNE의 변화와 두 아티스트의 새로운 시작을 확인하세요.

7인조에서 5인조로. 프로젝트 그룹 EVNNE이 영구 팀 전환을 선언하며 대대적인 체질 개선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팀을 떠나게 된 유승언지윤서의 향후 행보에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유승언 지윤서 EVNNE 탈퇴 후 계획 및 YH의 공식 입장

YH 엔터테인먼트(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2026년 1월 5일, 소속 아티스트인 유승언지윤서의 미래 활동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지난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EVNNE을 기존 7인조에서 5인조 영구 그룹으로 재편한다고 밝힌 데 따른 후속 조치다.

보이즈 플래닛 이후의 새로운 출발

YH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아티스트는 그동안 EVNNE 멤버로서 보여준 성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측은 "그간 BOYS PLANET부터 EVNNE 활동까지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두 멤버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활동 형태는 아직 논의 중이나, 개인 활동 및 새로운 그룹 데뷔 가능성을 모두 열어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