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엠카운트다운 무대 위 1위 트로피와 화려한 조명
K-CultureAI 분석

에이핑크 'Love Me More' 엠카운트다운 1위 탈환: 7,567점으로 증명한 존재감

2분 읽기Source

2026년 1월 15일, 에이핑크가 'Love Me More'로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습니다. 7,567점으로 지코를 꺾은 이번 승리의 의미와 현장 소식을 확인하세요.

7,567점이라는 압도적인 점수로 베테랑의 귀환을 알렸다. 에이핑크(Apink)가 신곡 'Love Me More'로 새해 첫 음악 방송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에이핑크 Love Me More 엠카운트다운 1위 달성

2026년 1월 1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에이핑크지코(Zico)요아소비(YOASOBI)이쿠라(ikura)가 협업한 'DUET'을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엠카운트다운 집계 결과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디지털 음원, 음반 판매량, 글로벌 팬 투표 등에서 고른 득점을 기록하며 총점 7,567점을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한 컴백 무대와 라인업

이날 방송에서는 1위 발표 외에도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졌다. 특히 세븐틴(SEVENTEEN)의 유닛 DxS알파 드라이브 원(ALPHA DRIVE ONE)의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앵콜 무대에서 팬덤 판다(Panda)를 향한 감사 인사를 전하며 1위의 기쁨을 만끽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에이핑크 'Love Me More' 엠카운트다운 1위 탈환: 7,567점으로 증명한 존재감 | PRISM by Lia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