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톰 세구라 베네수엘라 여행 지연: 카리브해에 발 묶인 코미디언 부부의 속사정
ViralAI 분석

톰 세구라 베네수엘라 여행 지연: 카리브해에 발 묶인 코미디언 부부의 속사정

3분 읽기Source

2026년 미국의 베네수엘라 군사 작전 여파로 톰 세구라 부부를 포함한 헐리우드 스타들의 발이 묶였습니다. 톰 세구라 베네수엘라 여행 지연 사태의 배경과 현재 상황을 전합니다.

낙원에서의 새해맞이가 예기치 못한 감옥이 됐다. 인기 코미디언 부부인 톰 세구라크리스티나 파지츠키가 미국의 베네수엘라 군사 작전 여파로 카리브해에 고립된 채 집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다.

톰 세구라 베네수엘라 여행 지연 사태의 전말

팟캐스트 'Your Mom's House'의 호스트인 이들 부부는 인스타그램 영상을 통해 현재 상황을 공유했다. 톰 세구라는 영상에서 "우리는 지금 카리브해에 갇혀 있다"며, "미국이 베네수엘라의 마두로를 체포해 뉴욕으로 압송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영공이 폐쇄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부부는 농담 섞인 눈물을 흘리며 호화로운 리조트에 머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답답함을 토로했다.

이번 사태는 지난 2026년 1월 3일 새벽,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지휘 아래 베네수엘라 본토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 부부의 전격 체포 작전이 단행되면서 시작됐다. 이후 세안 더피 교통부 장관은 보안을 이유로 베네수엘라 인근 영공을 폐쇄했다.

디카프리오부터 타이슨까지, 스타들의 발을 묶은 지정학적 위기

피해를 입은 것은 코미디언 부부뿐만이 아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역시 세인트 바츠 섬에서 제프 베이조스 등과 휴가를 즐기다 발이 묶여 팜스프링스 국제 영화제 시상식에 불참했다. 나탈리 포트만, 마이크 타이슨 등 수많은 명사들이 현재 섬을 떠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우스웨스트, 유나이티드 등 주요 항공사들은 영공 제한 기간 동안 수백 편의 항공편을 취소했다. 항공사들은 지연된 승객들을 수송하기 위해 추가 항공편을 편성하는 등 복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승객들은 매일같이 공항에서 불확실한 대기 시간을 견디고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