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 크리스마스 당일 33% 할인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가 33% 할인된 39.99달러에 판매됩니다. 앰비언트 익스피리언스, WiFi-6E, Xbox 게임 스트리밍 등 핵심 기능을 알아보세요.
크리스마스 쇼핑을 마지막 순간까지 미뤘다면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아마존이 12월 24일 단 하루, 자사의 스트리밍 기기인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Fire TV Stick 4K Max)'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부 지역 프라임 회원은 당일 배송도 가능하다.
가격과 핵심 기능
이번 할인으로 파이어 TV 스틱 4K 맥스의 가격은 기존 $59.99에서 $20 절약된 $39.99로 인하됐다. 이는 역대 최저가에 불과 $7 차이 나는 매력적인 가격이다. 이 제품은 단순한 스트리밍 기기를 넘어, 거실의 TV를 스마트 허브이자 아트 갤러리로 바꿔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TV를 예술 작품과 게임기로
핵심 기능은 '앰비언트 익스피리언스(Ambient Experience)'다. 값비싼 삼성 더 프레임 TV처럼 TV를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2,000점 이상의 예술 작품을 화면에 띄울 수 있다. 또한 알렉사(Alexa)를 통해 AI 아트를 생성하거나, 캘린더나 날씨 같은 위젯을 설정해 스마트홈 기기를 TV에서 직접 제어할 수 있다.
기술적으로는 WiFi-6E를 지원해 안정적인 스트리밍을 보장하며,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뛰어난 화질과 음향을 제공한다. 파이어 TV 스틱 시리즈 중 가장 큰 저장 공간을 갖췄다. 여기에 Xbox 게임 스트리밍 기능까지 더해져, 별도 콘솔 없이 컨트롤러만 연결하면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앤커의 165W 노트북 보조배터리가 아마존과 월마트에서 역대 최저가인 87.99달러에 다시 판매됩니다. 보스 스피커, 로쿠 스트리밍 스틱 등 다른 연말 IT 기기 할인 정보도 확인하세요.
네스트 창업자가 만든 스타트업 '밀'이 2027년부터 홀푸드 전 매장에 AI 음식물 쓰레기통을 공급한다. 단순 폐기물 처리를 넘어 데이터 분석으로 비용 절감과 운영 효율화를 꾀하는 전략을 분석한다.
2025년 TV 쇼 시장을 결산합니다. 넷플릭스와 애플TV+가 스트리밍 시장을 어떻게 지배했는지, '데어데블: 본 어게인'부터 '세브란스'까지 올해를 빛낸 최고의 작품들을 확인하세요.
오픈AI, 구글 등이 출시한 AI 쇼핑 에이전트가 전자상거래 시장을 바꾸고 있다. 1조 달러 규모로 성장할 이 시장에서 세계 1위 아마존은 방어와 협력 사이에서 중대한 전략적 딜레마에 직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