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우뚝 솟은 스타플릿 아카데미 건물의 전경
ViralAI 분석

120년 만에 열린 우주의 요람, ‘스타트렉: 스타플릿 아카데미’ 2026년 대장정 시작

2분 읽기Source

2026년 1월 15일 공개되는 '스타트렉: 스타플릿 아카데미'의 출연진, 줄거리, 관전 포인트를 총정리합니다. 홀리 헌터와 폴 지아마티가 이끄는 새로운 SF 대서사시를 확인하세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전설적인 연대기가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합니다. 파라마운트 플러스(Paramount+)는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스타트렉: 스타플릿 아카데미의 첫 2개 에피소드를 오는 2026년 1월 15일에 전 세계에 공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32세기를 배경으로, 무려 120년 만에 처음으로 입학한 생도들의 성장과 모험을 다룹니다.

스타트렉: 스타플릿 아카데미 2026, 새로운 세대의 탄생

이번 시리즈의 중심은 은하계의 희망을 재건하려는 젊은 생도들입니다. 쇼러너인 알렉스 커츠먼과 노가 랜도는 이번 작품이 단순한 SF 액션을 넘어 '성장 소설(Coming-of-age)'의 성격을 띨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생도들은 엄격한 교육 과정 속에서 우정, 라이벌 관계, 그리고 첫사랑을 경험하며 연맹을 위협하는 새로운 적에 맞서게 됩니다.

홀리 헌터와 폴 지아마티, 초호화 캐스팅의 조화

작품의 무게감은 베테랑 배우들이 잡았습니다. 에미상 수상자인 홀리 헌터가 아카데미의 총장 '날라 아케' 역을 맡아 강인하면서도 자애로운 지도자의 모습을 선보입니다. 여기에 폴 지아마티가 베일에 싸인 인물로 합류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일 전망입니다.

기존 팬들을 위한 반가운 얼굴들도 등장합니다. 스타트렉: 디스커버리의 티그 노타로(젯 리노 역), 메리 와이즈먼(실비아 틸리 역) 등이 복귀하며, 특히 '스타트렉: 보이저'의 전설적인 캐릭터 로버트 피카도(닥터 역)의 출연이 확정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