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브랜드 성범죄 혐의 2026 추가 기소와 '법정 스케치' 논란
러셀 브랜드가 성폭행 혐의로 추가 기소된 가운데, 법정 스케치를 '불의'라고 비판하며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2026년 6월 재판 예정.
성폭행 혐의로 재판을 앞둔 코미디언 겸 배우 러셀 브랜드가 본인의 중대한 범죄 혐의보다 '법정 스케치'의 부정확함을 더 큰 불의라고 주장해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2026년 1월 22일(현지시간) 외신 보도에 따르면, 브랜드는 두 건의 성범죄 혐의가 추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묘사한 그림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러셀 브랜드 성범죄 혐의 2026년 추가 기소 내용
영국 검찰은 브랜드에게 강간 및 성폭행 혐의를 각각 1건씩 추가로 적용했습니다. 이번 혐의는 2009년에 발생한 별개의 두 사건과 관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로써 브랜드가 직면한 성범죄 관련 혐의는 총 7건으로 늘어났습니다.
브랜드는 앞서 1999년부터 2005년사이에 4명의 여성으로부터 고소당한 강간 및 강제추행 등 5건의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한 바 있습니다. 이번 추가 기소에 대해 브랜드는 자신의 X(옛 트위터) 계정에 본인의 얼굴을 묘사한 법정 스케치를 공유하며 "다른 건 신경 쓰지 마라. 이 법정 스케치야말로 불의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과거 부인과 다가오는 재판 일정
브랜드는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젊고 독신이었을 때 방탕한 생활을 했고 바보 같았지만, 결코 강간범은 아니었다"라며 모든 성관계가 합의 하에 이루어졌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그는 최근 종교적 귀의를 언급하며 자신의 결백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현재 브랜드는 보석 상태이며, 전체 혐의에 대한 본격적인 재판은 2026년 6월 16일 사우디크 크라운 법원에서 시작될 예정입니다. 대중의 시선은 그가 법정에서 자신의 혐의를 어떻게 소명할지에 쏠려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서바이버 50번째 시즌을 기념해 뉴욕 팔레이 뮤지엄에서 특별 전시회가 열립니다. 제프 프롭스트와 역대 전설적인 출연진이 참석하는 레드카펫 행사와 티켓 예매 정보를 확인하세요.
2026년 인스타그램을 점령한 Memenist의 다크 밈 100선을 통해 유머와 지능의 상관관계를 분석합니다. 공격적 유머와 자기 고양적 유머가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까지 확인하세요.
브링잉 업 베이츠의 케이티 베이츠가 유산을 고백한 지 하루 만에 남편 트래비스 클라크가 불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2026년 1월 현재 두 사람의 관계와 가족들의 반응을 정리합니다.
존 멜렌캠프가 딸 테디 멜렌캠프의 뇌종양 투병 중 겪는 고통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022년부터 시작된 암 전이 과정과 가족의 유대를 PRISM이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