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티저 공개... 연기력 논란에 엇갈린 팬심
2025 MBC 연기대상에서 공개된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티저가 화제입니다. 변우석의 연기력 논란과 엇갈린 네티즌 반응을 분석합니다.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일까. 아이유와 변우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화제작의 첫 인상이 심상치 않다. 2025년 12월 30일 개최된 MBC 연기대상 현장에서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영제 Perfect Crown)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온라인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연기력 논란의 쟁점
커뮤니티 더쿠(TheQoo) 등 주요 온라인 게시판에 따르면, 이번 티저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극명하게 나뉘고 있다. 특히 2025년 한 해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변우석의 연기력을 지적하는 목소리가 높다. 일부 네티즌들은 "연기가 어색하다", "발전이 없다"며 냉정한 평가를 내놓았으며, 두 주연 배우의 호흡이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는 의견도 제기됐다.
반면 드라마의 독특한 세계관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반응이 우세하다. 본 작품은 21세기 입헌군주제를 배경으로 한다. 평민 신분의 한계에 부딪힌 재벌가 여성 성희주(아이유 분)와 왕위 계승권이 없는 대군 이안(변우석 분)이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화려한 궁궐 세트와 의상, 신선한 설정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는 평가다.
2026년 정식 방영까지 남은 과제
티저가 공개된 직후 "아이유의 톤은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는 호평과 동시에 "해외에서 더 인기 있을 스타일"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다.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은 오는 2026년 정식 방영을 앞두고 있어, 실제 본방송에서는 이러한 초반의 우려를 씻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드라마 '포지티브리 유어스'의 주연 최진혁과 오연서가 밝힌 촬영 비하인드와 케미스트리. 인기 웹툰 원작 로코의 기대 포인트를 확인하세요.
드라마 '만나지 않아도 좋아' 최종회에서 이정재와 임지연의 로맨틱한 데이트가 공개됩니다. 임현준과 위정신의 마지막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고경표가 출연하는 신작 드라마 '언더커버 미스홍'의 기대 포인트와 1990년대 배경의 오피스 코미디 매력을 짚어봅니다. 박신혜와의 호흡이 기대되는 신작 소식입니다.
라쿠텐 비키 스태프들이 선정한 2025년 비키 스태프 선정 드라마 및 배우 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올 한 해를 빛낸 최고의 K-드라마 성적표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