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넷플릭스 뷰티 인 더 비스트 대본 리딩 현장의 김민주와 출연진들
K-CultureAI 분석

넷플릭스 뷰티 인 더 비스트 김민주, 현대판 ‘야수’로 변신한 대본 리딩 현장 공개

2분 읽기Source

넷플릭스 신작 '뷰티 인 더 비스트' 대본 리딩 현장 공개. 김민주, 로몬, 문상민이 선사하는 현대판 수인 판타지 로맨스의 모든 것.

미녀와 야수가 별개의 존재가 아니라 한 사람 안에 공존하는 두 얼굴이라면 어떨까요? 넷플릭스가 기대를 모으는 신작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 더 비스트의 대본 리딩 스틸을 공개하며 그 베일을 벗겼습니다. 이번 작품은 현대판 '수인(were-human)'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바탕으로 정체성 위기와 설레는 로맨스를 동시에 그려낼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뷰티 인 더 비스트 김민주와 로몬의 강렬한 케미스트리

공개된 스틸 속에서 주인공 김민주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습니다. 전작인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보여준 매력과는 또 다른, 인간과 야수의 경계에 선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녀와 호흡을 맞추는 로몬문상민 역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판타지 로맨스의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2026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판타지 서사

이번 작품은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본능과 싸우는 현대인의 고뇌를 판타지적 장치로 풀어냅니다. 넷플릭스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이 오리지널 시리즈는 고전 설화의 변주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높이를 맞출 것으로 보입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