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2025년 가장 많이 본 K-Pop 아티스트들의 공연 직캠 화면
K-CultureAI 분석

2025년 가장 많이 본 K-Pop 직캠 TOP 8: 캣츠아이 다니엘라 1위 등극

3분 읽기Source

2025년 가장 많이 본 K-Pop 직캠 순위 공개. 캣츠아이 다니엘라가 148만 회로 1위, G-DRAGON이 2위를 기록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윈터, 아이브 장원영, 스트레이 키즈 현진 등 주요 순위를 확인하세요.

글로벌 신인과 전설적인 아이콘이 정면으로 맞붙었다.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가장 많이 사로잡은 개인 직캠 순위가 공개됐다. 148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정상을 차지한 주인공은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다니엘라였다. 이번 순위는 기존 K-Pop 강자들과 새롭게 떠오르는 글로벌 루키들 사이의 치열한 경쟁을 여실히 보여준다.

2025 K-Pop 직캠 순위 정상에 선 다니엘라와 G-DRAGON

이번 리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다니엘라의 도약이다. 그녀의 ‘Gnarly’ 직캠은 바이럴 열풍을 일으키며 1위를 기록했다. 그 뒤를 바짝 쫓은 것은 7년 만에 돌아온 G-DRAGON(지드래곤)이었다. ‘Too Bad’ 무대 직캠으로 140만 회의 조회수를 달성한 그는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2위에 올랐다.

에스파와 아이브, 4세대 걸그룹의 압도적 지배력

걸그룹 멤버들의 활약은 여전히 거셌다. aespa(에스파)윈터‘Rich Man’ 무대로 125만 회를 기록하며 3위에 안착했다. 같은 팀 멤버 카리나‘Dirty Work’4위(110만 회)6위(109만 회)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IVE(아이브)장원영 또한 금발 변신으로 화제가 된 ‘Rebel Heart’(5위, 109.9만 회)‘Attitude’(8위, 106.1만 회) 두 편의 영상을 순위권에 진입시켰다.

남성 아이돌 중에서는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현진7위를 기록하며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그의 ‘Ceremony’ 직캠은 106.3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팬덤의 화력을 증명했다. 이번 순위는 가로형 스테이지 영상을 제외한 세로형 개인 직캠만을 대상으로 산정되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