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라푼젤 실사 영화에 캐스팅된 마일로 맨하임의 밝은 모습
ViralAI 분석

디즈니 라푼젤 실사 영화 마일로 맨하임 캐스팅, "발표 10분 전에 알았다"

3분 읽기Source

디즈니 라푼젤 실사 영화 마일로 맨하임 캐스팅 비화 공개! 공식 발표 10분 전 소식을 접한 배우의 리얼한 반응과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이 이끄는 제작진 소식을 확인하세요.

세상에 알려지기 딱 10분 전, 본인의 캐스팅 소식을 들었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디즈니의 새로운 실사 프로젝트 라푼젤(Tangled)에서 플린 라이더 역을 맡게 된 마일로 맨하임(Milo Manheim)이 그 짜릿했던 순간을 공개했습니다.

디즈니 라푼젤 실사 영화 마일로 맨하임 캐스팅 비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W)에 따르면, 마일로 맨하임은 최근 인터뷰에서 본인조차 캐스팅 소식을 대중과 거의 동시에 알게 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디즈니는 지난 2026년 1월 7일, 실사판의 두 주인공으로 마일로 맨하임티건 크로프트(Teagan Croft)를 발표했습니다. 맨하임은 보도자료가 나가기 불과 10분 전에 전화를 받았다고 전하며, "사람들은 내가 오래전부터 알고 숨겨온 줄 알지만 전혀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는 당시 기분을 "온몸이 짜릿하고 도파민과 사랑이 넘쳐 흐르는 기분이었다"고 묘사했습니다. 24세의 이 배우는 디즈니 뮤지컬 영화 좀비스(Zombies) 시리즈와 파라마운트+의 스쿨 스피릿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오프 브로드웨이 뮤지컬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가창력과 연기력을 입증해 왔습니다.

'위대한 쇼맨' 감독과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

이번 실사판은 영화 위대한 쇼맨의 감독 마이클 그레이시가 메가폰을 잡습니다. 각본은 토르: 러브 앤 썬더의 공동 각본가 제니퍼 케이틴 로빈슨이 맡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할 예정입니다. 또한, 악역 고델 역에는 배우 캐서린 한(Kathryn Hahn)이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원작 애니메이션 라푼젤은 전 세계적으로 5억 9,1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메가 히트작입니다. 마일로 맨하임은 "이 영화와 캐릭터를 진심으로 존중하며 연기할 것"이라며 작품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