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무대 위에 서 있는 화려한 구글리 아이즈 캐릭터
ViralAI 분석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데이비드 오티스 정체 공개... 역대급 첫 방송

3분 읽기Source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가 화려하게 개막했습니다. 메이저리그 전설 데이비드 오티스의 충격적인 정체 공개와 카일리 캔트럴의 사상 초유 자진 공개 소식까지, 첫 방송의 핵심 내용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메이저리그의 전설이 무대 위에 나타났다. 현지 시간 1월 7일 베일을 벗은 더 마스크드 싱어시즌 14의 첫 탈락자는 다름 아닌 '빅 파피' 데이비드 오티스였다. 화려한 라인업과 파격적인 진행 방식으로 돌아온 이번 시즌은 시작부터 시청자들을 압도하며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데이비드 오티스 등장에 발칵 뒤집힌 스튜디오

폭스(FOX) 채널을 통해 방송된 프리미어 에피소드에서 '구글리 아이즈(Googly Eyes)' 가면을 쓰고 등장한 출연자의 정체는 보스턴 레드삭스의 영웅 데이비드 오티스였다. 그는 야구 방망이 대신 마이크를 잡고 무대를 즐겼으나, 아쉽게도 첫 라운드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판정단인 켄 정, 로빈 시크 등은 그의 정체가 공개되자 경악을 금치 못하며 전설적인 스포츠 스타의 깜짝 출연에 경의를 표했다.

카일리 캔트럴, 본인의 시즌 14 출연 사실을 사전에 자진 공개
시즌 14 첫 방송 및 데이비드 오티스 탈락 및 정체 공개
탈락 확정된 '크루아상'의 정체 공개 예정

사상 초유의 자진 공개와 남겨진 미스터리

이번 시즌은 기존의 문법을 파괴하는 파격도 선보였다. 출연자 카일리 캔트럴은 방송 전 자신이 '캣 위치(Cat Witch)'라는 사실을 시청자들에게 직접 알렸다. 정체를 숨기는 것이 핵심인 프로그램 특성상 이는 매우 이례적인 행보다. 한편, 함께 탈락 후보에 오른 '크루아상' 팀은 탈락이 확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체 공개를 다음 주로 미루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현재 퍼그카소, 14캐럿 당근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시즌 13 우승자 그레첸 윌슨의 뒤를 잇기 위해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