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권민아의 SNS 중단과 소속사의 보호를 상징하는 정적인 방의 모습
K-CultureAI 분석

권민아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계약 종료 후에도 이어지는 모든베리코리아의 보호

2분 읽기Source

2026년 1월 6일 권민아가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했다. 전 소속사 모든베리코리아는 계약 종료 후에도 그의 안정을 돕고 있다.

계약은 끝났지만 책임은 남았다.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린 뒤 돌연 SNS를 중단했다. 소속사 측은 계약 해지 상태임에도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긴급 보호에 나섰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비활성화와 긴급 상황

2026년 1월 6일 현재 권민아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되거나 비활성화되어 접근이 불가능한 상태다. 이는 지난 1월 1일 그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충격적인 글을 게시한 이후의 조치다. 권민아는 구조된 이후 과거의 가정폭력과 경제적 어려움 등 개인적인 아픔을 연이어 폭로하며 팬들의 우려를 샀다.

소속사였던 모든베리코리아1월 5일 공식 입장을 통해 "권민아는 현재 관계자와 함께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중단은 추가적인 심리적 타격을 방지하기 위한 결정으로 풀이된다.

계약 종료 후에도 이어진 이례적 조력

주목할 점은 권민아모든베리코리아의 법적 관계다. 두 측은 2025년 11월 전속 계약을 맺었으나, 불과 한 달 만인 지난달 계약을 해지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계약 종료와 무관하게 아티스트의 스케줄 관리와 보호 업무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속 계약은 상호 합의 하에 종료되었으나,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권민아의 일정과 활동을 지원하며 신변을 보호 중이다.

모든베리코리아 공식 입장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