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스페인 거리에서 목격된 김우빈과 신민아의 다정한 모습
K-CultureAI 분석

김우빈 신민아 스페인 신혼여행 포착, 네 번째 손가락 빛나는 반지에 쏠린 눈길

2분 읽기Source

2025년 말 결혼한 김우빈과 신민아가 스페인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특히 김우빈의 손가락에서 포착된 결혼반지가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0년의 기다림 끝에 부부가 된 이들의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의 축복이 쏟아지고 있다. 2025년 말 백년가약을 맺은 배우 김우빈신민아가 유럽에서 달콤한 신혼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김우빈 신민아 스페인 신혼여행 목격담 확산

현지 시각 2026년 1월 6일,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를 통해 두 사람이 스페인에서 신혼여행 중인 사진이 공유되었다. 게시물에는 두 사람의 친필 사인과 함께 행복해 보이는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평소 조용하고 진중한 연애를 이어온 두 사람이기에,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다정함을 과시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김우빈의 결혼반지가 보여준 '남편 바이브'

이번 목격담에서 가장 화제가 된 것은 김우빈의 손가락에서 포착된 결혼반지였다. 팬들은 그가 공식적인 자리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반지를 당당히 착용하고 있는 모습에 열광했다. 엑스(X) 등 글로벌 플랫폼의 팬들은 그가 진정한 '새신랑'의 분위기를 풍긴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 팬은 "그의 손가락에 있는 반지가 모든 것을 말해준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