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교사의 신분증이 책상 위에 놓여 있는 차가운 분위기의 교실 전경
K-CultureAI 분석

넷플릭스 참 교육 출연진 김무열 이성민의 파격적인 교권 회복극

2분 읽기Source

넷플릭스 신작 '참 교육' 출연진 확정. 김무열, 이성민, 진기주, 피오가 교권보호국(ERPB) 요원으로 변신해 무너진 학교 질서를 바로잡습니다.

매 맞던 교실은 이제 없다. 넷플릭스가 붕괴된 교권을 바로잡기 위해 강력한 한 방을 준비 중이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참 교육의 첫 스틸컷과 함께 4명의 주요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통제 불능의 학생과 학부모로 인해 위기에 처한 학교 현장을 배경으로 한다.

넷플릭스 참 교육 출연진 정보와 줄거리

참 교육은 가상의 정부 기관인 교권보호국(ERPB)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배우 김무열이성민이 극의 중심을 잡으며, 학교 내 질서를 회복하기 위한 강도 높은 조치를 실행하는 요원들로 분한다. 이들은 단순히 교육적인 조언을 넘어, 물리적·법적 권한을 행사하며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진기주와 피오의 합류로 완성된 라인업

배우 진기주피오(P.O) 또한 이번 프로젝트에 합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기주는 학교 현장의 복잡한 이해관계를 대변하는 인물로, 피오는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는 젊은 요원으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2026년 드라마 라인업 중 가장 논쟁적이면서도 강렬한 사회적 메시지를 던질 작품으로 꼽힌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