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판사 귀환' 2026: 김동준·배인혁 특별출연으로 완성된 압도적 긴장감
드라마 '판사 귀환'이 지성, 박희순, 원진아의 첫 만남과 김동준, 배인혁의 특별출연 소식을 전했습니다. 부패한 판사 지성의 파격 변신이 기대를 모읍니다.
정의를 수호하는 판사는 잊어라. 타락한 판사 지성이 처절한 복수극의 서막을 알렸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판사 귀환'이 주연 배우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더불어 대세 배우들의 특별출연 소식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성 판사 귀환 2026 캐스팅과 특별출연 라인업
이번 작품에서 지성은 욕망의 노예가 된 부패한 판사 이한영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여기에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박희순과 탄탄한 연기력의 원진아가 합류해 극의 무게감을 더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에 따르면, 이들 세 사람은 첫 만남부터 숨 막히는 대립각을 세우며 예사롭지 않은 사건이 시작될 것임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특별출연진이 가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동준은 냉철한 검사로, 배인혁은 속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용의자로 등장해 극 초반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들은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극의 핵심적인 갈등을 촉발하는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넷플릭스 신작 '사라의 기술'에서 신혜선과 이준혁이 만납니다. 가짜 럭셔리 아이콘 사라 킴의 숨겨진 진실과 이를 쫓는 무경의 치열한 추격전을 확인하세요.
디즈니+ 신작 '블러디 플라워'의 금새록 캐릭터 스틸이 공개되었습니다. 금수저 검사 차윤서로 변신한 금새록의 강렬한 연기와 려운과의 호흡이 기대를 모읍니다.
2026년 1월 21일 넷플릭스가 기대작 '솔드 아웃 온 유'의 안효섭, 채원빈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완벽한 남자의 일상이 무너지는 과정을 담은 안효섭 솔드 아웃 온 유 넷플릭스 신작 소식을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2026 라인업 행사에서 공유, 송혜교 주연의 새 드라마 '다다다(Tantara)'가 첫 공개되었습니다.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한 두 배우의 연기 호흡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