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드라마 더 헌팅 파티의 어두운 수사 분위기를 암시하는 이미지
ViralAI 분석

조쉬 달라스 '더 헌팅 파티' 출연 확정, '매니페스트' 남매의 섬뜩한 재회

2분 읽기Source

'매니페스트'의 조쉬 달라스와 멜리사 록스버그가 NBC '더 헌팅 파티' 시즌 2에서 재회합니다. 남매에서 연쇄살인마와 추적자로 만난 이들의 파격적인 변신을 확인하세요.

어제의 다정한 남매가 오늘은 쫓고 쫓기는 추격자로 만납니다. 2026년 1월 9일, 로이터 등 외신에 따르면 인기 드라마 '매니페스트'에서 호흡을 맞췄던 조쉬 달라스멜리사 록스버그NBC의 범죄 수사극 '더 헌팅 파티'에서 다시 뭉치게 됐습니다.

조쉬 달라스 더 헌팅 파티 합류: 살인마로 변신한 벤 스톤

이번 재회는 단순한 우정 출연 그 이상입니다. 조쉬 달라스는 '더 헌팅 파티' 시즌 28회에 게스트로 등장해 충격적인 악역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가 맡은 역할은 '코네티컷 제화공'이라 불리는 연쇄살인마 엘리엇 카로, 희생자의 피부를 이용해 신발을 만드는 잔혹한 인물로 묘사됩니다.

극 중 멜리사 록스버그가 연기하는 전직 FBI 프로파일러 벡스 헨더슨은 정부의 비밀 감옥 '더 핏'에서 탈출한 가장 위험한 살인마들을 추적하는 팀을 이끕니다. 과거 '매니페스트'에서 4시즌 동안 스톤 가문의 남매로 끈끈한 유대를 보여줬던 두 배우가 이번에는 쫓고 쫓기는 적대 관계로 마주하게 된 것입니다.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파격적인 캐스팅

이번 시즌에는 조쉬 달라스 외에도 에릭 맥코맥, 켈시 그래머 등 화려한 게스트 군단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과거 달라스는 '매니페스트'의 마지막 촬영 당시 "감정적으로 북받쳐 펑펑 울었다"고 밝힐 만큼 작품과 동료들에 대한 애정이 깊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