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히즈 앤 허즈 결말 해석: 누가 진짜 범인인가?
넷플릭스 '히즈 앤 허즈'의 충격적인 결말과 범인 앨리스의 정체를 분석합니다. 테사 톰슨과 존 번탈 주연의 미니시리즈 속 복선과 반전을 완벽 해설합니다.
가장 안전해야 할 품이 가장 위험한 칼날이 되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범죄 스릴러 히즈 앤 허즈(His & Hers)가 충격적인 반전과 함께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앨리스 피니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이 6부작 미니시리즈는 조지아주의 작은 마을 달로네가를 배경으로 얽히고설킨 비밀의 실타래를 풀어낸다.
넷플릭스 히즈 앤 허즈 결말: 렉시 존스와 붉은 청어
뉴스 리포터 안나(테사 톰슨)와 형사 잭(존 번탈)은 별거 중인 부부지만, 고향에서 발생한 의문의 살인 사건으로 인해 다시 엮이게 된다. 극 초반 시청자들의 의심을 한 몸에 받은 인물은 안나의 라이벌인 렉시 존스였다. 하지만 그녀의 정체는 과거 끔찍한 사건의 생존자인 캐서린 켈리로 밝혀졌다. 그녀는 자신을 방치하고 고통에 빠뜨린 친구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돌아온 것처럼 보였으나, 사실 그녀는 진범을 가리기 위한 교묘한 '붉은 청어(속임수)'에 불과했다.
진짜 살인마의 정체와 뒤틀린 모성애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밝혀진 진범은 안나의 어머니인 앨리스였다. 치매를 앓고 있는 것으로 보였던 그녀는 사실 딸 안나를 해친 이들을 하나둘 처단해 온 냉혹한 살인마였다. 그녀는 딸의 친구들이 과거 안나에게 저지른 만행을 알게 된 후, 복수를 결심했다. 앨리스가 살해한 피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레이첼 홉킨스: 안나를 괴롭히고 잭과 불륜을 저지른 인물
- 헬렌 왕: 과거 사건의 주동자 중 한 명
- 조이: 잭의 여동생이자 사건의 방관자
앨리스는 심지어 조이를 살해한 이유에 대해 "안나에게 잃어버린 가족을 되찾아주기 위해서"라고 설명한다. 조이가 죽음으로써 안나가 그녀의 딸을 입양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결말 부분에서 안나는 어머니의 편지를 읽으며 모든 진실을 알게 되지만, 어머니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이 잔혹한 비밀을 공유하는 동조자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니아 다코스타 감독, 테사 톰슨 주연의 영화 '헤다'가 입센의 고전을 어떻게 도발적인 퀴어 로맨스로 재해석했는지 알아보세요. 프라임 비디오에서 스트리밍 중인 이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합니다.
미국인 62%가 타인의 시선 때문에 자기검열을 하고 있다는 Cato 보고서 내용과 이를 깨뜨린 아르마니 살라도의 바이럴 질문을 분석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산불로 인해 러브 아일랜드 올스타 시즌 3 프리미어가 전격 연기되었습니다. ITV의 대응과 대체 편성 소식을 전합니다.
리버풀이 반슬리를 4-1로 꺾고 FA컵 4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소보슬라이의 환상적인 원더골과 아르네 슬롯 감독의 분노를 자아낸 치명적인 백힐 실책 논란을 상세히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