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보이 인디, 9회 아스트라 영화제서 에단 호크 제치고 연기상 수상
강아지 배우 인디가 9회 아스트라 영화제에서 에단 호크를 제치고 호러/스릴러 부문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영화 '굿보이'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수상 의미를 확인하세요.
에단 호크와 알리슨 브리도 꼬리 흔드는 연기력 앞에서는 속수무책이었다. 영화 '굿보이'의 주인공인 강아지 인디(Indy)가 쟁쟁한 할리우드 스타들을 제치고 9회아스트라 영화제(Astra Film Awards)에서 호러/스릴러 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거머쥐었다.
아스트라 영화제 굿보이 인디 수상의 의미
지난 금요일 열린 시상식에서 노바 스코샤 덕 톨링 리트리버 종인 인디는 검은색 나비넥타이를 맨 모습으로 사전 녹화된 영상에 등장했다. 로이터 등에 따르면 인디는 에단 호크('블랙폰 2'), 알리슨 브리('투게더') 등 베테랑 배우들과 함께 후보에 올랐으나 최종 승자가 됐다. 감독 벤 리온버그는 인디를 대신해 트로피를 받으며 "자신이 영화에 출연했다는 사실조차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영화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는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 기간 3년, 100만 조회수가 만든 기적
영화 '굿보이'는 초자연적 존재로부터 병든 주인을 지키려는 강아지의 사투를 담고 있다. 감독 리온버그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이 작품의 주요 촬영에만 3년 동안 400일 이상이 소요됐다고 밝혔다. 강아지의 움직임을 통제하는 것이 가장 큰 도전이었으며, 공포스러운 상황에서 겁을 먹어야 하는 장면임에도 인디가 해맑게 초자연적 존재에게 달려가는 등 예측 불허한 상황이 이어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배우 에단 호크가 1985년 영화 '익스플로러' 촬영 중 리버 피닉스와 겪은 오토바이 사고를 회고했습니다. 친구를 위해 부상을 숨겼던 일화와 우정을 확인하세요.
배우 조시 찰스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포트나이트' 촬영장에서 트래비스 켈시에게 독설을 날린 유쾌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스포츠 팬심이 빚어낸 뜻밖의 브로맨스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기네스 펠트로가 1998년 영화 '위대한 유산'에서 에단 호크와의 노골적인 베드신을 거절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아버지의 반응을 걱정했던 당시의 심경과 티모시 샬라메와의 최신작 '마티 슈프림'에서의 변화된 태도를 PRISM에서 분석합니다.
미국인 62%가 타인의 시선 때문에 자기검열을 하고 있다는 Cato 보고서 내용과 이를 깨뜨린 아르마니 살라도의 바이럴 질문을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