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쪘다" 고백한 리지, 애프터스쿨 시절 잊게 만든 '건강미'로 화제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건강해진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틱톡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그녀의 변화된 모습과 팬들의 반응을 전합니다.
아이돌 시절의 가녀린 모습은 온데간데없다.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리지(박수아)가 2025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건강해진 모습으로 전한 크리스마스 인사
리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그녀는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인사와 더불어 "요즘 잘 먹고 지내서 살이 조금 쪘다"며 솔직한 고백을 덧붙였다. 사진 속 리지는 과거 활동기보다 한층 생기 있고 건강해진 분위기를 풍겼으며, 이를 본 팬들은 '오히려 지금이 더 보기 좋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틱톡커로 열어가는 인생 2막
현재 리지는 기존의 배우 활동을 넘어 틱톡 콘텐츠 크리에이터 전문 매니지먼트사와 계약을 맺고 활동 중이다. 과거 무대 위에서의 화려함 대신, 짧은 영상과 일상 공유를 통해 대중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방식을 택한 것으로 보인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2026년 1월, 전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약 2개월간의 침묵을 깨고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화이트 터틀넥 차림의 김가람 인스타그램 근황과 팬들의 반응을 확인하세요.
2026년 1월 16일, 경찰은 배우 나나의 가옥 침입 사건 대응을 정당방위로 판단하고 살인미수 피소 건에 대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습니다.
가수 소향이 KBS 2025 카운트다운 쇼에서 불거진 가창력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습니다. 헌트릭스의 골든 무대 당시 상황과 비판에 대한 소향의 정면 돌파를 분석합니다.
중국 배우 주기와 향함지의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12월 17일 자택 방문 정황과 2025 소후 패션 가라 동반 참석 등 주기의 향함지 열애설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세요.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생각을 나눠주세요
로그인하고 의견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