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HBO 기대작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 관전 포인트 3가지
2026년 1월 18일 공개되는 HBO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의 주요 배경과 타르가르옌 가계도, 던크와 에그의 모험 등 시청 전 필수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웨스테로스의 정치가 아닌 민초들의 삶으로 시선이 옮겨진다. HBO의 새로운 '왕좌의 게임' 스핀오프,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가 2026년 1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거대한 권력 다툼보다는 떠돌이 기사 '던크'와 그의 종자 '에그'의 개인적인 여정에 집중하며 기존 시리즈와는 다른 톤을 선보일 전망이다.
A Knight of the Seven Kingdoms: 거대한 전쟁 대신 시작되는 모험
이번 작품은 '하우스 오브 드래곤'으로부터 약 70년 뒤, 그리고 '왕좌의 게임' 본편보다는 약 100년 앞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원작자 조지 R.R. 마틴이 1990년대부터 집필한 단편 소설 '던크와 에그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며, 드래곤이 멸종한 시기의 웨스테로스를 다룬다. 화려한 궁정 정치보다는 시골 마을과 마상 창시합 등 중세 판타지의 소박하고 거친 면모가 강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타르가르옌 가계도와 연결된 숨은 복선
주인공 '에그'는 훗날 아에곤 타르가르옌 5세로 즉위하는 인물이다. 그는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의 증조할아버지이자 '존 스노우'의 고조할아버지가 된다. 또한, 팬들 사이에서는 주인공 던크가 '왕좌의 게임'의 인기 캐릭터 브리엔느의 조상이라는 가설이 유력하며, 이는 마틴에 의해 사실상 확인된 바 있다. 이번 드라마는 이러한 가문 간의 연결고리를 찾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2026년 뉴욕에서 성사된 에밀리아 클라크와 제이슨 모모아의 깜짝 재회 소식. 15년 전 왕좌의 게임 시즌 1 이후 이어져 온 이들의 특별한 우정과 현장 분위기를 전합니다.
조지 R.R. 마틴이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 결말이 드라마보다 더 잔혹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티리온 라니스터의 비극적 운명과 산사 스타크의 생존 가능성에 대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멜 브룩스가 2026년 HBO 다큐멘터리를 통해 고 칼 라이너의 마지막 순간을 지켰던 가슴 아픈 비화를 공개합니다. 70년 우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하세요.
2026년 4월 12일, HBO 유포리아 시즌 3가 5년의 타임점프와 함께 돌아옵니다. 루의 멕시코 여정과 카시의 변신 등 달라진 줄거리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