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오지 오스본 추모, 카일리 칸트랄의 셀프 가면 벗기 등 모든 정보
ViralAI 분석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 오지 오스본 추모, 카일리 칸트랄의 셀프 가면 벗기 등 모든 정보

4분 읽기Source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가 1월 7일 첫 방송된다. 故 오지 오스본 추모 특집과 함께, 카일리 칸트랄이 방송 전 스스로 정체를 밝히는 파격적인 반전을 선보인다.

한 참가자가 스스로 가면을 벗었다. 아직 방송이 시작되지도 않은 FOX의 인기 프로그램 <더 마스크드 싱어(The Masked Singer)> 시즌 14 이야기다. 역대 가장 긴 공백기를 깨고 돌아오는 이번 시즌은 전례 없는 반전과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일과 새로운 코스튬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ntertainment Weekly)에 따르면, <더 마스크드 싱어> 시즌 141월 7일 오후 8시(미국 동부/태평양 표준시)FOX 채널에서 2시간 분량의 특별 프리미어로 첫선을 보인다. 이번 시즌에도 진행자 닉 캐논(Nick Cannon)과 패널 켄 정(Ken Jeong), 로빈 시크(Robin Thicke), 제니 맥카시-월버그(Jenny McCarthy-Wahlberg), 리타 오라(Rita Ora)가 그대로 출연한다.

이번 시즌에는 총 18개의 새로운 코스튬이 등장한다. 현재까지 공개된 코스튬은 '14캐럿 당근', '부엉이', '가지', '퍼그카소', '여왕 코기' 등이다. 이 가면 뒤에 숨은 참가자들의 이력을 모두 합치면 음반 판매량 9,400만 장, 플래티넘 싱글 21개, 에미상 3회 수상, 월드 시리즈 우승 3회 등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故 오지 오스본 추모부터 '피어 팩터'까지

이번 시즌의 테마 나이트는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다. 가장 주목할 만한 에피소드는 지난 7월7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록의 전설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을 기리는 '오즈페스트(Ozzfest)' 특집이다. 이 에피소드에는 그의 딸이자 시즌 2에 '무당벌레'로 출연했던 켈리 오스본(Kelly Osbourne)이 다시 등장해 아버지를 추모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타트렉 60주년', '클루리스', '닌자터틀', '트와일라잇', '스파이스 걸스' 등 다양한 테마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공포의 밤(Fear Night)' 에피소드에는 <피어 팩터(Fear Factor)>의 진행자 조니 녹스빌(Johnny Knoxville)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벌레와 함께 단서를 전달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역사상 최초의 '셀프 언마스킹'

가장 큰 반전은 프로그램 역사상 처음으로 한 참가자가 시즌 시작 전에 스스로 정체를 공개한 것이다. 지난 12월 10일, 가수이자 <디센던츠(Descendants)> 시리즈의 스타인 카일리 칸트랄(Kylie Cantrall)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연 사실을 알렸다. 그녀는 시청자들을 위해 패널들을 속이기 위한 자신의 전략을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그녀가 어떤 코스튬을 입고 경쟁할지는 첫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