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정은채·이청아의 강렬한 공조, ENA 드라마 오너 포스터 전격 공개
ENA 새 드라마 '오너'가 이나영, 정은채, 이청아의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스웨덴 원작의 법정 미스터리 스릴러인 이 드라마의 핵심 관전 포인트를 확인하세요.
세 명의 압도적인 여배우가 한 프레임에 모였습니다. ENA의 새 법정 드라마 오너가 이나영, 정은채, 이청아의 강렬한 연대감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습니다.
ENA 드라마 오너 출연진이 그리는 법정 미스터리
숨피(Soompi) 보도에 따르면, 드라마 오너는 스웨덴의 인기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과거의 거대한 스캔들에 맞서 진실을 파헤치는 3명의 변호사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세 배우의 단단한 결속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나영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정은채,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의 이청아가 보여줄 시너지는 올 상반기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꼽힙니다. 이들은 각기 다른 신념을 가진 변호사로 분해 거대 악에 정면으로 맞설 예정입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ENA 새 드라마 '오너(Honour)'에서 이청아가 행동파 변호사 황현진으로 변신합니다. 스웨덴 원작 미스터리 스릴러 속 그녀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틸 컷을 확인하세요.
영화 시스터 정지소 이수혁 차주영 포스터 공개! 납치범 언니와 설계자, 인질이 얽힌 강렬한 범죄 스릴러의 탄생 배경과 캐스팅 분석을 확인하세요.
ENA 새 드라마 'Honour'에서 로펌 대표로 변신한 정은채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되었습니다. 스웨덴 원작의 미스터리 스릴러에서 펼쳐질 그녀의 활약을 확인하세요.
진세연, 박기웅 주연의 새 드라마 '사랑의 조리법'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30년 원한을 딛고 가족이 되어가는 따뜻한 치유의 서사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