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제니의 패션 아이템과 열애설 관련 SNS 반응을 형상화한 이미지
K-CultureAI 분석

제니 뷔 열애설 2026: 골든디스크 시상식 이후 다시 불붙은 증거 찾기

2분 읽기Source

2026년 새해부터 제니와 뷔의 열애설이 골든디스크 어워즈 참석 이후 다시 불붙고 있습니다. 팬들이 주장하는 새로운 증거와 업계 반응을 PRISM이 분석합니다.

단순한 우연일까, 아니면 숨겨진 메시지일까? 블랙핑크제니가 최근 공식 석상에서 보인 행보를 두고 방탄소년단와의 열애설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2025년 내내 온라인을 달궜던 각종 '증거'들이 새해 초부터 재조명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니 뷔 열애설 2026: 골든디스크 현장에서 포착된 시선

코리아부에 따르면, 제니는 지난 1월 10일 개최된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 이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제니의 특정 액세서리와 인터뷰 답변이 를 연상시킨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일부 팬들은 제니가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 속 소품들이 과거 가 노출했던 아이템과 유사하다는 점을 근거로 두 사람의 관계가 현재 진행형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을 뒷받침하는 각종 사진과 목격담이 온라인에서 확산
제니, 골든디스크 어워즈 참석 후 인터뷰 및 SNS 활동으로 화제
팬들 사이에서 새로운 '열애 증거' 리스트가 공유되며 논란 심화

엇갈리는 팬들의 반응과 소속사의 침묵

이러한 의혹에 대해 팬덤 내 여론은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일부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한다"며 과도한 추측을 경계하는 반면, 다른 쪽에서는 "공개적인 장소에서 반복되는 우연은 의도된 것"이라며 확신하는 분위기다. 현재까지 제니의 소속사인 오아드 엔터테인먼트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별다른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