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넷플릭스 영화 더 립에 함께 출연한 벤 애플렉과 맷 데이먼의 모습
ViralAI 분석

벤 애플렉 맷 데이먼 더 립 넷플릭스: 30년 우정을 유지한 ‘노 에고’의 비밀

2분 읽기Source

벤 애플렉과 맷 데이먼이 15번째 협업작인 넷플릭스 영화 '더 립' 공개와 함께 30년 우정의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경쟁 대신 상생을 택한 그들의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하세요.

할리우드에서 가장 치열하게 경쟁해야 할 두 남자가 여전히 한 통장을 공유하던 시절처럼 웃고 있다. 벤 애플렉맷 데이먼15번째 협업작인 넷플릭스 영화 더 립(The Rip) 공개를 맞아 그들의 수십 년 된 관계 유지 비결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벤 애플렉 맷 데이먼 더 립 넷플릭스 출연과 경쟁 없는 우정

로이터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 따르면, 두 사람은 8살10살 때 처음 만나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에서 함께 자랐다. 1997년굿 윌 헌팅으로 오스카를 거머쥐기 전까지 그들은 아파트는 물론 은행 계좌까지 공유하며 무명 시절을 견뎠다. 벤 애플렉은 최근 인터뷰에서 많은 이들이 이 업계의 특성상 서로를 시기하거나 경쟁할 것이라 예상하지만, 자신들은 한 번도 우정을 '제로섬 게임'으로 보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내가 배역을 얻지 못한다면, 차라리 그가 얻기를 바랐다. 그래야 우리가 월세를 낼 수 있었기 때문이다.

맷 데이먼

변화하는 세상 속 유일한 기준점

두 사람은 대중의 관심 속에 사는 기묘한 삶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갑자기 세상이 자신을 알아보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온전히 알고 있는 친구의 존재는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준거 틀'이 되었다는 분석이다. 이번 신작 더 립에서 그들은 거액의 마약 자금을 발견하고 시험에 들게 되는 마이애미 경찰 콤비로 출연하며 현실의 우정을 스크린으로 옮겨왔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