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유튜브 스트릿 인터뷰 영상 속 정소윤의 모습
K-CultureAI 분석

'아빠 어디가' 정소윤, 뉴진스 해린 닮은꼴로 화제... 서공예 고1 근황 공개

2분 읽기Source

'아빠! 어디가?' 시즌 2의 정소윤이 고등학교 1학년이 된 근황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뉴진스 해린을 닮은 여배우급 미모로 화제가 된 그녀의 소식을 전합니다.

10년 전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꼬마가 완성형 미모의 고등학생으로 돌아왔다. MBC 예능 '아빠! 어디가?' 시즌 2에서 배우 정웅인의 둘째 딸로 출연했던 정소윤의 최근 모습이 포착되며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길거리 인터뷰에서 포착된 '여배우 비주얼'

지난 2025년 12월 26일, 유튜브 채널 @JAGGADAtv에 올라온 영상에서 정소윤은 길거리 사진 모델로 깜짝 등장했다. 사진작가가 그녀의 눈에 띄는 외모를 칭찬하며 여배우 같다고 언급하자, 정소윤은 과거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사실을 수줍게 고백했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인 그녀는 미술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으로 알려졌다.

뉴진스 해린 닮은꼴... 네티즌들 '역대급 정변'

영상이 공개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theqoo) 등에서는 그녀의 미모가 화제가 됐다. 특히 많은 누리꾼은 고양이상을 연상시키는 눈매가 뉴진스해린과 닮았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분위기가 정말 좋다", "어릴 때도 예뻤는데 정말 잘 자랐다"는 등의 긍정적인 댓글이 이어졌다.

앞서 정웅인은 방송을 통해 딸 정소윤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그는 딸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해 학교 근처에서 함께 거주하며 지극정성으로 뒷바라지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