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부드러운 햇살이 들어오는 따뜻한 분위기의 아기방
K-CultureAI 분석

조정석 거미 둘째 딸 출산 2026년 1월 새로운 가족의 탄생

2분 읽기Source

2026년 1월 14일,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부부가 둘째 딸을 출산했습니다. 소속사 JAM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발표와 부부의 지난 13년 행보를 정리합니다.

두 아이의 부모가 된 톱스타 부부의 경사가 전해졌다.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오늘 14일, 둘째 딸을 품에 안으며 네 식구의 가장이 됐다.

조정석 거미 둘째 딸 출산: 소속사 공식 발표

OSEN 보도에 따르면, 조정석의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출산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조정석거미 부부가 오늘(14일) 오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둘째 딸을 얻었다"고 발표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5년 열애 후 결실, 8년 차 부부의 발자취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시작됐다.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을 키워오다 2018년 10월,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이후 2020년 1월 첫 임신 소식을 알린 뒤, 그해 8월 첫째 딸을 출산한 바 있다. 이번 둘째 출산은 첫째 득녀 이후 약 5년 5개월 만에 들려온 반가운 소식이다.

지인 소개로 만남 및 열애 시작
5년 열애 끝에 결혼
첫째 딸 출산
둘째 딸 출산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