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런닝맨 이름표를 붙이고 환하게 웃는 에이핑크 멤버들
K-CultureAI 분석

런닝맨 찾아온 에이핑크 완전체 출연... 2026년 새해 예능 판도 흔든다

2분 읽기Source

2026년 1월 4일, 에이핑크 5인 전원의 런닝맨 완전체 출연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뉴스 테마로 꾸며진 이번 에피소드에서 15년 차 예능돌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찢어진 달력과 함께 '예능 퀸'들이 돌아왔다. 데뷔 15년 차를 맞이한 에이핑크(Apink)가 SBS의 간판 예능 '런닝맨'에서 5명 전원이 뭉친 완전체 위력을 과시한다.

에이핑크 런닝맨 완전체 출연 및 뉴스 테마 예고

SBS에 따르면 1월 4일 방송된 '런닝맨' 말미에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에이핑크 멤버 전원이 게스트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에피소드는 특정한 뉴스 세그먼트를 테마로 하여 멤버들의 입담과 순발력을 시험하는 구성으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예고편 속 에이핑크는 오랜 시간 맞춰온 호흡을 바탕으로 '런닝맨' 출연진과 거침없는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뉴스 보도 형식을 빌린 오프닝에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나는 설정이 포함되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5년 차 장수 그룹의 예능 나들이

그동안 개별 활동과 유닛 활동에 집중해온 멤버들이 완전체로 예능에 나서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팬들은 SNS를 통해 이번 출연이 단순한 홍보를 넘어 그룹의 굳건한 결속력을 보여주는 지표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