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신민아♥김우빈, 10년 열애 끝 결혼…BTS 뷔·엑소 디오 등 시상식급 하객단 몰려
K-CultureAI 분석

신민아♥김우빈, 10년 열애 끝 결혼…BTS 뷔·엑소 디오 등 시상식급 하객단 몰려

2분 읽기Source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10년 열애 끝에 12월 20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BTS 뷔, 엑소 디오, 이병헌 등 초호화 하객단이 참석해 '세기의 결혼식'임을 입증했다.

10년 가까이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사랑받아 온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이 마침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25년 12월 20일, 두 사람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공식 발표하며 우아한 웨딩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이번 결혼식은 국내 최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멜론뮤직어워드(MMA)와 같은 날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연예계 최정상급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세기의 결혼식'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특히 K팝과 영화계를 아우르는 화려한 하객 명단이 큰 화제를 모았다.

소셜미디어에 공유된 영상에 따르면, 김우빈의 절친으로 알려진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엑소(EXO)의 멤버이자 배우인 디오(도경수)는 MMA 레드카펫 행사를 마친 뒤 결혼식에 참석하고, 다시 시상식 무대를 위해 돌아가는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팬들의 목격담에 따르면 디오는 배우 이광수와 함께 거의 동시에 식장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배우 이병헌, 김태리, 엄정화, 류준열, 안보현, 남주혁, 공효진 등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