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명품 조연 배우 T.K. 카터 69세로 별세
할리우드의 베테랑 배우 T.K. 카터가 69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더 씽', '펑키 브루스터', '스페이스 잼' 등 50년 연기 인생을 통해 남긴 그의 위대한 발자취를 돌아봅니다.
할리우드의 감초이자 수많은 명작에서 인간미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T.K. 카터(T.K. Carter)가 향년 69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W) 보도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보안관 부서는 카터가 지난 금요일 캘리포니아주 두아르테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발표했다. 현장에 출동한 소방대원이 사망을 확인했으며, 타살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T.K. 카터 50년 연기 인생의 발자취
카터의 홍보 담당자인 토니 프리먼은 성명을 통해 그를 "장르를 초월한 재능을 가진 완벽한 전문가이자 순수한 영혼"이라고 추모했다. 1956년 뉴욕에서 태어난 그는 1976년 드라마 '여형사 페퍼'로 데뷔한 이래 약 50년간 미국 영화와 TV 업계에 깊은 족적을 남겼다.
장르를 넘나든 할리우드의 진정한 재능
대중에게 가장 잘 알려진 그의 역할은 영화 '더 씽'에서 롤러스케이트를 타던 요리사 '놀스'와 시트콤 '펑키 브루스터'의 다정한 교사 '마이크 풀턴'이다. 그는 또한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잼(Space Jam)'에서 악당 '너트'의 목소리를 연기하며 다재다능함을 뽐내기도 했다. 그의 유작은 ABC 드라마 '더 컴퍼니 유 킵'으로 남게 되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
인기 시트콤 '더 미들'의 배우 팻 핀 사망 원인이 방광암으로 공식 확인되었습니다. 향년 60세로 별세한 그의 3년 투병 생활과 동료들의 추모 물결을 전합니다.
배우 마이클 B. 조던이 2026년 골든 글로브 노미네이트된 영화 시너스 개봉과 함께, 어린 시절 이름 때문에 겪었던 조롱과 개명을 고민했던 비화를 공개했습니다.
기네스 팰트로가 영화 '후크'에 함께 출연했던 로빈 윌리엄스와 실제로는 벤 애플렉 덕분에 가까워졌다고 밝혔습니다. '굿 윌 헌팅'이 맺어준 이들의 특별한 인연을 확인하세요.
2026년 골든글로브 레드카펫에서 제니퍼 로페즈의 태도를 둘러싼 무례함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글램봇 제작자 콜 월라이저가 밝힌 당시 현장의 진실과 해명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