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해외 공항 배경의 스마트폰과 디지털 eSIM 아이콘 및 세계 지도 이미지
ViralAI 분석

해외 로밍 요금 53% 절약하는 법: $150 가치의 aloSIM 데이터를 $69.99에

2분 읽기Source

2026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주목하세요. $150 상당의 aloSIM 데이터 크레딧을 53% 할인된 $69.99에 확보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전 세계 200개국에서 5G 데이터를 경제적으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해외여행 중 마주하는 '로밍 요금 폭탄'의 시대가 저물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6년 해외 나들이를 계획 중인 여행자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글로벌 eSIM 서비스인 aloSIM$150 상당의 데이터 크레딧을 단돈 $69.99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딜을 선보였습니다. 이는 정가 대비 약 $80 이상을 아낄 수 있는 기회로, 고물가 시대의 스마트한 여행 기술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전 세계 200개국에서 즐기는 끊김 없는 5G 데이터

매셔블 보도에 따르면, aloSIM의 데이터 플랜은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물리적인 유심칩을 교체할 번거로움 없이 디지털 eSIM을 설치하는 것만으로 현지의 5GLTE 네트워크에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깜짝 요금'이 없다는 것입니다. 선불 방식으로 운영되기에 귀국 후 예상치 못한 로밍 비용 청구서를 받을 걱정이 없습니다.

평생 소장하는 디지털 데이터 지갑

이번 딜을 통해 구매한 크레딧은 유효기간 없이 평생 소장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설치한 eSIM은 삭제하지 않는 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추가로 충전하면 됩니다. 데이터 패키지는 최소 $4.50부터 시작하며, 통상 7일간 유효한 옵션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다만, 구매 시 지정된 사용 기간이 지나면 남은 데이터는 다음 여행으로 이월되지 않으므로 일정에 맞춰 효율적으로 배분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