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TEAM과 TXT의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 달성 기념 이미지
K-CultureAI 분석

&TEAM TXT RIAJ 인증 2025: 열도 점령한 하이브 형제 그룹의 성과

2분 읽기Source

2025년 12월 일본 레코드협회(RIAJ) 발표에서 &TEAM이 'Back to Life'로 트리플 플래티넘(75만 장), TXT가 더블 플래티넘을 달성하며 일본 시장 내 K-팝의 압도적 성과를 증명했습니다.

일본 음악 시장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 하이브의 두 형제 그룹이 나란히 대기록을 세우며 현지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증명했다. 일본 레코드협회(RIAJ)의 최신 발표에 따르면, &TEAM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각각 '트리플 플래티넘'과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K-팝의 위상을 드높였다.

&TEAM TXT RIAJ 인증 2025 현황과 의미

이번 발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주인공은 &TEAM이다. 이들의 한국 데뷔 미니 앨범인 'Back to Life'는 일본 내 누적 출하량 750,000장을 넘어서며 트리플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특히 현지화 그룹인 이들이 한국어 앨범으로 거둔 성과라는 점에서 업계는 주목하고 있다.

하이브의 또 다른 주역인 TXT 역시 꾸준한 화력을 입증했다. 이들은 누적 출하량 500,000장 이상에게 수여되는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추가하며 일본 내 탄탄한 팬덤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일본 레코드협회는 매월 누적 출하량을 기준으로 골드(100,000장), 플래티넘(250,000장) 등의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본 콘텐츠는 AI가 원문 기사를 기반으로 요약 및 분석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원문 확인을 권장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