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tics
남아공 주점 총기 난사...최소 9명 사망, 10여 명 부상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서부 베커스달의 한 주점에서 일요일 새벽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최소 9명이 숨지고 10명 이상이 부상당했다. 당국이 현재 사건을 조사 중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인근의 한 주점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최소 9명이 숨지고 10명 이상이 다쳤다.
현지 당국에 따르면, 사건은 일요일 새벽 요하네스버그 서쪽에 위치한 베커스달 지역의 한 주점에서 일어났다. 현재까지 범행 동기나 용의자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당국은 부상자들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으며, 사건 경위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남아프리카공화국요하네스버그총기 사건사회 안전
관련 기사
PoliticsKR
요하네스버그 총기난사 발생, 남아공 당국 대규모 용의자 추적 착수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서 대규모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 당국이 용의자 추적에 나섰다. 이번 사건은 남아공의 고질적인 폭력 범죄와 치안 문제를 다시 수면 위로 끌어올렸다.
PoliticsKR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인근 선술집 총기 난사, 9명 사망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인근 베커스달의 한 선술집에서 무장 괴한들이 총기를 난사해 9명이 숨지고 10명이 다쳤다. 경찰은 용의자들을 추적 중이며, 이번 사건으로 남아공의 심각한 총기 폭력 문제가 다시 한번 드러났다.
PoliticsKR
가자지구의 '유령 비행편': 2500달러짜리 탈출 뒤에 숨은 지정학적 그림자
가자지구 주민들을 남아공으로 실어 나른 의문의 비행편. 인도주의를 가장한 유료 탈출 프로그램의 배후와 지정학적 함의를 PRISM이 심층 분석합니다.
PoliticsKR
트럼프의 '선택적 인도주의', 남아공과의 외교 파국 부르나
미국과 남아공의 '아프리카너 난민' 갈등 심층 분석. 트럼프 행정부의 이념 외교가 초래한 지정학적 파장과 글로벌 질서의 재편을 전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