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 마이어스의 '레이트 나이트', 크리스마스 주간 휴방... 재방송 라인업은?
세스 마이어스의 '레이트 나이트 쇼'가 크리스마스 주간에 휴방하고 재방송을 편성한다. 다사다난했던 2025년 심야 토크쇼 포맷의 현주소와 정치적 영향력을 짚어본다.
이번 주, [keyword]세스 마이어스[/keyword]의 팬들은 새로운 에피소드를 잠시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NBC 방송사는 인기 심야 토크쇼 '[keyword]레이트 나이트 위드 세스 마이어스[/keyword]'가 크리스마스가 포함된 주 내내 재방송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는 연말연시 시즌에 심야 쇼들이 잠시 휴식기를 갖는 일반적인 관행에 따른 것이다.
새로운 에피소드는 없지만, 시청자들은 지난 10월과 11월에 방영되었던 인기 회차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라인업에는 배우 커스틴 던스트와 채닝 테이텀, 토니 샬호브, 로즈 번 등이 출연한 인터뷰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세스 마이어스의 가족들이 총출동해 여행 에피소드를 풀었던 11월 27일자 방송이 편성되어 연휴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휴방은 심야 토크쇼 포맷에 유난히 힘든 한 해의 끝자락에 찾아왔다. 지난 7월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가 종영했고, 9월에는 '지미 키멜 라이브'가 며칠간 중단되는 사태를 겪기도 했다. 이에 비하면 '레이트 나이트'는 비교적 순항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지만 정치적 논란을 피할 수는 없었다. [keyword]도널드 트럼프[/keyword] 전 대통령은 올해 여러 차례 자신의 소셜 미디어인 [keyword]트루스 소셜[/keyword]을 통해 쇼를 맹비난하며 마이어스의 해고를 요구하기도 했다. 이에 마이어스는 방송에서 "대통령이 내 쇼에 불만을 표하는 건 그의 권리"라며 특유의 유머로 응수해 화제를 모았다.
심야 토크쇼는 단순한 연예 프로그램을 넘어, 정치적 풍자와 사회 비평의 최전선 역할을 굳히고 있다. 스트리밍 시대의 파편화된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이들 쇼는 매일 밤 주요 이슈를 요약하고 여론을 형성하는 독특한 플랫폼으로 생존하며 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本コンテンツはAIが原文記事を基に要約・分析したものです。正確性に努めていますが、誤りがある可能性があります。原文の確認をお勧めします。
関連記事
NBCの人気番組「レイト・ナイト・ウィズ・セス・マイヤーズ」が今週、クリスマス休暇のため再放送となります。激動の年となった米深夜番組の現状と、トランプ前大統領との対立の背景を解説します。
2025年12月23日のWordle(ワードル)の答えは「GLINT」です。今日のヒント、攻略法、そしてWordleが世界的に人気を博した背景を詳しく解説します。
米国の人気番組『60ミニッツ』の特集が、トランプ政権に批判的だとして放送中止に。しかし、その特集がカナダで放送され、メディアの独立性を巡る議論が巻き起こっています。
人気番組『ジミー・キンメル・ライブ!』が年末の放送を休止。2026年の新作放送までの再放送スケジュールと、司会者ジミー・キンメルが語った「困難な一年」の真相を解説し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