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books Home|PRISM News
33만원짜리 MS 비지오 프로, 단돈 1만 3천원에 영구 라이선스
TechAI Analysis

33만원짜리 MS 비지오 프로, 단돈 1만 3천원에 영구 라이선스

Source

마이크로소프트 비지오 2021 프로페셔널 윈도우 버전의 영구 라이선스를 96% 할인된 9.97달러에 구매하세요. 구독 없이 전문가용 다이어그램 툴을 소유할 기회입니다.

매달 나가는 소프트웨어 구독료에 지쳤다면 주목할 만한 소식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문가용 다이어그램 및 벡터 그래픽 프로그램인 '비지오 2021 프로페셔널' 윈도우 버전의 영구 라이선스가 정가 $249.99에서 96% 할인된 $9.97(약 1만 3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비지오는 복잡한 아이디어나 프로세스를 시각적으로 명확하게 정리하는 데 특화된 도구입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워크플로우를, 엔지니어는 시스템 아키텍처를, 기획자는 조직도를 그릴 때 사용하죠. 머릿속에 뒤죽박죽 엉켜있던 생각이나 여러 부서의 상충하는 데이터를 하나의 통일된 다이어그램으로 그려내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버전은 일회성 결제로 영구 소유가 가능한 라이선스라는 점에서 월간/연간 구독 모델인 마이크로소프트 365와 차별화됩니다.

PRISM Insight: 이번 파격적인 할인은 단순히 오래된 재고를 처리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이는 '구독 경제의 피로감'을 느끼는 사용자층을 겨냥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보입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협업이 필수가 아닌 독립적인 전문가나 소규모 팀에게는, 매달 지출되는 비용 없이 필수 도구를 한 번에 구매해 소유하는 전통적 방식이 여전히 강력한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This content is AI-generated based on source articles. While we strive for accuracy, errors may occur. We recommend verifying with the original source.

마이크로소프트영구 라이선스비지오소프트웨어 할인생산성 도구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