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방송에 나가도 되나?”…올데이 프로젝트, 2025 MMA 파격 퍼포먼스로 온라인 초토화
혼성 K팝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에서 멤버 베일리와 타잔의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팬덤 반응과 그 의미를 분석합니다.
혼성 K팝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지난 20일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무대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멤버 베일리와 타잔의 댄스 브레이크 구간은 팬들 사이에서 '역대급 수위'라는 반응을 얻으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문제의 장면은 격렬한 댄스 브레이크 도중 연출됐다. 팬들이 촬영한 영상에 따르면, 베일리는 파트너인 타잔의 상체를 손으로 쓸어내리다 벨트 버클 근처에서 멈추는 안무를 소화했다. 같은 안무를 선보인 다른 멤버 조합인 애니와 우찬에 비해 유독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와 스킨십 강도가 강렬했다는 목격담이 쏟아졌다.
공연 직후 소셜 미디어는 들끓었다. 한 팬은 “타잔과 베일리의 전설적인 댄스 브레이크 고화질 버전이 필요하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유했고, 이는 순식간에 퍼져나갔다. 팬들은 “두 사람은 어떤 과감한 스킨십을 해도 열애설 하나 없이 넘어간다. 비법을 전수해야 한다”, “이 그룹은 혼성이라는 점을 무대 위에서 200% 활용한다” 등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일부 팬들은 이들의 상호작용이 K팝 아이돌, 특히 남녀 아이돌 사이에서 보기 드문 수준이라고 지적했다. 한 네티즌은 “다른 아이돌이었으면 눈만 마주쳐도 기사가 100개는 났을 것”이라며 올데이 프로젝트만이 가능한 독보적인 콘셉트라고 평가했다.
本内容由AI根据原文进行摘要和分析。我们力求准确,但可能存在错误,建议核实原文。
相关文章
BLACKPINK Jennie驚喜出席2025年12月20日的Melon Music Awards,並榮獲「年度製作」大獎。為何她罕見地參加國內典禮?PRISM為您深入剖析其背後的戰略意義。
朴載範(Jay Park)打造的全新男團LNGSHOT在2025年Melon音樂大獎(MMA)上驚喜亮相,引發熱議。本文深入分析其未出道先紅的策略,以及對K-POP產業格局的影響。
培證英雄隊明星三壘手宋聖文與教士隊簽下四年1500萬美元合約,成為隊史第6位進軍MLB的球員。本文分析英雄隊如何打造「球星製造機」的成功模式及其背後的商業利益。
LE SSERAFIM成員洪恩採因其在影片中展現的模特般身材比例和動態美而引發網路熱議。本文分析為何她的魅力在動態時比靜態照片更為突出,並探討K-POP審美趨勢的轉變。